Zephyr는 가장 긴 무인 비행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Zephyr는 가장 긴 무인 비행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Zephyr는

먹튀검증사이트 비행 추적 데이터에 따르면 에어버스는 무인 항공기의 최장 비행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태양열 동력 에어버스 Zephyr S는 2018년에 세운 기록을 깨고 26일 연속 비행을 했습니다.

무인 항공기는 상업용 항공 교통과 악천후를 피하기 위해 대기권 높이 날아갑니다.

항공기에는 밤새 비행할 수 있도록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연료를 다시 공급하기 위해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비행 데이터는 항공기가 애리조나의 테스트 범위에서 중앙 아메리카의 벨리즈까지 비행한 다음 다시 비행했음을 보여줍니다.

에어버스는 BBC에 이 비행에 대해 논평할 수 없다고 말했다.

미 육군 미래사령부(US Army Futures Command)의 Assured Position, Navigation 및 Timing/Space 사무실

대변인은 The Drive에 최신 비행 테스트는 “UAV의 에너지 저장 용량, 배터리 수명, 태양열을 테스트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패널 효율성 및 스테이션 유지 능력”. Aerospace 매거진의 편집장인 Tim Robinson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이

거리가 운영자의 시야를 넘어 비행할 수 있는 항공기의 능력에 중요한 이정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Zephyr는

“그들은 이전 기록을 세웠던 2018년부터 비행 범위를 넘어섰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영역과 가시선 통신 너머로 전송되고 다른 곳으로 사라졌습니다. “현실에서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중요한 시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이것이 실제 사용의 문을 열었다고 말했습니다. 항공기는 군용 응용 프로그램 또는 재난 구호와 같은 항공기입니다.항공기는 위성과 같은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지만 지구 궤도를 도는 제한이 없습니다. 로빈슨은 일반적으로 발사 후 지구로 돌아올 수 없는 위성에 비해 이점이 있다. “

비행 기록은 원래 영국에서 설계 및 제작된 태양열 항공기의 최신 모델에 의해 달성되었습니다. Zephyr는 2015년에 사망한 Chris Kelleher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Airbus는 3년 후 Farnborough에 이러한 유형의 항공기를 위한 최초의 직렬 생산 시설을 열고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했습니다. 그것은 글을 쓰는 시점에 공중에 떠 있는 상태로 남아 있으며, 항공사는 그 유산을 참조하여 하늘에서 연속 27일을 축하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운영자는 항공기의 비행 경로를 사용하여 “UK”를 철자하고 스톤헨지의 초기 이미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일부 고고도 “영원한 비행기”를 확보할 예정입니다. Zephyrs로 알려진 무인 태양열 비행기는 제트 기류 위를 날며 몇 달 동안 계속 하늘을 날 것입니다. 영국에서 설계 및 제작된 이 차량은 정찰 카메라나 통신 장비로 구성될 수 있는 작은 탑재물을 운반할 것입니다. 국방부는 첫 번째 인스턴스에서 두 개의 Zephyrs를 구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 국방부 장관인 Michael Fallon은 항공우주, 국방, 보안 및 우주 부문을 대표하는 산하 조직인 ADS Group에서 연설을 하는 동안 차량 구매 의사를 밝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