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alde 시의회 회의에 학교 경찰서장이 불참

Uvalde 시의회 회의에 학교 경찰서장이 불참

파워볼사이트 텍사스 우발데 (AP) — 텍사스 초등학교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총격범과 대치하고 사살하도록 법 집행 기관에 명령하기

전에 너무 오래 기다렸다는 비판을 받은 교육구 경찰청장이 화요일 우발데에서 열린 시의회 회의에 참석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패널에 새로 선출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Don McLaughlin 시장은 Pete Arredondo 지역 경찰서장이 간단한 회의에 참석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2주 전 Uvalde의 Robb 초등학교에서 19명의 학생과 2명의 교사가 사망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법 집행 기관과 주 공무원은 정확한 일정과 세부 사항을 제시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며 경찰 대응에 대한 정보 공개를 중단했습니다.

McLaughlin은 회의에서 기자들에게 정보 부족에 좌절했다고 말했습니다.

Uvalde 시의회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사실과 답변을 원합니다.”라고 시장이 말했습니다.

텍사스 공공안전국의 책임자인 스티븐 맥크로(Steven McCraw)는 5월 24일 여러 기관의 대응을 담당했던 아레돈도가

경찰관들에게 더 빨리 교실에 침입하도록 명령하지 않기로 한 “잘못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총기 경비원.

화요일 Uvalde에서 시장이 연설할 때, 워싱턴 의원들은 의원들이 총기 안전 조치에 대한 초당적 합의를 위해 노력하는 동안 최근 뉴욕 버팔로에서 총기 난사 사건으로 사망한 여성의 아들로부터 증언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백악관 언론 브리핑에서 우발데 출신 배우 매튜 맥커너히(Matthew McConaughey)는 살해된 아이들의 가족과의 대화와 보다 엄격한 총기 규제의 필요성에 대해 열정적으로 말했습니다.

총격범인 18세 살바도르 라모스(Salvador Ramos)는 공식 일정에 따라 Robb 초등학교에서 약 80분을 보냈다.

그 사이 밖에서 부모들은 경찰에 서둘러 출동해달라고 애원했고 아이들은 당황해 내부에서 911에 전화를 걸었다.

Arredondo는 반복되는 인터뷰 요청과 AP 통신의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시의회 회의가 끝난 후 살해된 우발데 학생들 중 10살 난 딸 아메리 조의 알프레드 가르자 3세는 기자들에게 그날 일어난 일에 대해 무엇을 더 알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회의에 참석했다고 말했습니다.

“질문이 너무 많아서 모든 질문에 답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으며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라고 Garza가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Arredondo가 회의에 참석할지 여부가 궁금했고 지방 경찰서장의 부재에 대해 “복잡한 감정”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Garza는 “그는 분명히 이유가 있어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하면서 Arredondo가 그가 나타나면 많은 질문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였습니다.

Garza는 Arredondo에 대해 “많은 악의”가 없으며 일어난 일에 대해 한 사람만을 비난하지 않지만 그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Garza는 “그들은 거기에 들어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총격 이후 경찰이 총격을 어떻게 처리하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대중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놓고 주 당국과 지방 당국 사이에 긴장이 있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