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rey 화재: 소방관들이 밤새 화재

Surrey 화재: 소방관들이 밤새 화재 현장을 모니터링합니다.

소방관들은 서리(Surrey)의 아름다운 명소에서 대형 풀 화재의 여파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밤새 머물게 됩니다.

일요일 정오쯤 Farnham 근처 Hankley Common에서 시작된 산불로 최소 8헥타르의 땅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중대 사건이 선포되었고 지금은 종료되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그 지역을 피하라는 경고를 받고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Enfield의 Rammey Marsh, Hayes의 Cranford Park 및 Suffolk의 Burgate에서 별도의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Surrey 화재

Surrey에서 사람들은 Guildford, Woking 및 Addlestone과 Chertsey 근처의 M25에서 연기를 보았다고 보고했습니다.

소방관은 정오 직후에 출동했으며 소방당국은 대원들이 최소한 월요일까지 현장에 남아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화재의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Surrey 화재

사람들은 화재를 목격한 경우에만 999에 신고하고 연기를 신고하지 않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써리 경찰은 소방대원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Thursley Road를 폐쇄했다고 트윗했습니다. 경찰은 긴급 구조대가 사건을 처리하는 동안 사람들에게 멀리 떨어져 있으라고 요청했습니다.

비행 강사인 조던 브리지는 이번 화재가 그가 본 지역에서 본 것 중 가장 큰 화재라고 말했다.

햄프셔 알튼에서 온 24세의 그는 점심시간에 자신이 일하는 “라샴 비행장 동쪽에 거대한 연기 구름이 형성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륙 후 연기가 바람을 타고 길포드와 워킹을 통해 런던을 향해 퍼지면서 불이 넓은 지역을 덮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분명히 [나는] 지역 소방서의 이미 확장된 자원을 고려할 때 지역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걱정했습니다.”

엘스테드(Elstead) 근처의 행클리 커먼(Hankley Common) 4헥타르에 화재가 발생했을 때 승무원들은 수요일 같은 지역에서 화재를 진압했습니다.

이 사건 이후 서비스는 밤새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더 따뜻한 날씨가 예상되고 초목이 극도로 건조한 상태를 유지할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대중에게 바베큐를 사용하지 말고 조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본드 영화 스카이폴(Skyfall)에 등장한 것으로 알려진 행클리 커먼(Hankley Common)은 히스랜드(heathland) 서식지이자 밤잠자리와 종달새를 비롯한 땅에 둥지를 틀고 있는 새들의 서식지입니다.

국방부 소유이며 훈련용으로 사용됩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다른 곳에서 런던 소방대는 소방차 15대와 대원 약 100명이 Enfield의 Rammey Marsh에서 20헥타르 부지의 초원 화재를 처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약 11:30 BST에 응급 서비스가 호출되었습니다.

약 70명의 소방관이 런던 헤이즈에 있는 크랜포드 공원으로 보내져 5헥타르의 관목이 불에 탔습니다.

소방차, 소방정 및 약 65명의 소방관이 Defence Close에서 잔디 화재를 처리함에 따라 Thamesmead에서 검은 연기가 공중으로 치솟는 것도 볼 수 있었습니다.more news

Burgate, Suffolk에서는 18대의 소방차가 그루터기의 농작물 화재를 처리하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짙은 검은 연기가 자욱하다는 신고를 받고 12시 40분에 구조대가 처음 출동했고 소방당국은 처음에 “바람이 도움이 되지 않고 불이 번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 불길은 진압되었지만 승무원들은 여전히 ​​그것을 끄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