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son Roy: Kevin Pietersen이 뒷받침하는

Jason Roy: Kevin Pietersen이 뒷받침하는 잉글랜드와 타원형 무적 타자

화이트볼 크리켓에서 1위 타자로서의 기량을 잃었을 때 전세를 뒤집는 것은 어렵습니다… 제이슨 로이에게 물어보세요.

2019년 월드컵 우승으로 절정에 달한 잉글랜드의 화이트볼 운세를 바꾸는 데 큰 역할을 한 32세의 이 선수는 지금까지 무더운 여름을 보냈습니다.

Jason Roy

먹튀검증커뮤니티 일요일 그는 The Hundred의 Welsh Fire에서 열린 Oval Invincibles의 39득점 승리에서 단 10개를 위한 짧은 파인 레그에서 붙잡히면서 그의 마른 주문이 계속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올 여름 잉글랜드 11경기에서 197득점, 첫 번째 경기에서 득점 없이 빠져나온 뒤였다.

Jason Roy

그러나 그의 형편없는 경기력에도 불구하고 그는 전 잉글랜드 국가대표 케빈 피터슨과 인빈서블의 주장이자 잉글랜드의 타자 샘 빌링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피터슨은 스카이 스포츠에서 “제이슨은 32세이고 이 나라에서 내가 지겹고 지겨운 것은 어린 나이에 사람들을 저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슨은 월드컵 우승자이며, 그는 Eoin Morgan [잉글랜드의 전 화이트볼 주장]을 위해 믿을 수 없는 일을 해냈습니다.

“그는 전체 팀과 마찬가지로 Eoin에게 가서 공을 치라고 들었습니다. 공을 때리고 위험을 감수하면 실패하게 될 것이고 실패하기 시작하면 실패가 오랫동안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롭 키[잉글랜드 남자 크리켓 감독]이 듣고 있다면 그는 잉글랜드 최고의 선수이자

그는 수년 동안 잉글랜드 최고의 선수였습니다. 그들이 말해야 할 것은 ‘최고의 선수를 돌려라’입니다.

“만약 그들이 그를 교체하고 파키스탄에서 7명의 T20을 위해 새로운 사람을 투입하고 그가 실패한다면 사람들은 ‘우리는 월드컵을 위해 로이가 필요하다’고 말하기 시작합니다.

“Roy를 떠나십시오. 그에게 Hundred와 T20을 통해 기회를 주고 그를 지원하십시오.

“그들은 테스트 팀의 Zak Crawley와 함께 해냈습니다. Ben Stokes는 Zak Crawley가 남은 시즌 동안 뛸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잉글랜드는 T20 팀의 Jason Roy와 함께 그렇게 해야 합니다.”

Oval Invincibles가 Welsh Fire를 방문할 때 라이브 텍스트, 라디오 해설 및 클립을 팔로우하세요.

로이는 위협적인 존재로 잉글랜드의 타율 1위라는 평판을 쌓았고,

종종 볼러를 괴롭히고 높은 득점을 기록했지만 이번 여름에는 볼을 소모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6번의 Twenty20 국가대표 경기에서 그의 76득점은 98개의 볼에서 나왔다 – 77.55의 타율

커리어 137.61과 비교 – 5개의 ODI에서 121개의 득점은 186개의 볼에서 나온 반면, 그는 이 커리어 내내 런어볼 이상을 득점한 또 다른 형식입니다.

로이는 잉글랜드가 홈 여름에서 시리즈 우승에 실패하면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2013년 처음으로 T20 월드컵이 10월 중순부터 호주에서 열립니다.more news

그러나 로이와 함께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활약한 빌링스는 로이가 다시 해고하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라고 말했다.

빌링스는 B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모두 그의 커리어 내내 그를 지켜보고 존경했으며 그가 세계 최고의 볼링 공격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봤다”고 말했다.

“재미있습니다. 모두가 160, 평균 40에 스트라이크를 하고 최고의 볼러를 바로 쓰러뜨리고 우리는 그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불행하게도 이 게임은 최고점과 최저점의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