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rea는 Go-ahead HR로 야유에 응답하고

Correa는 Go-ahead HR로 야유에 응답하고 Twins는 Yanks를 4-3으로 압도합니다.

Correa는 Go-ahead

토토 광고 대행 NEW YORK (AP) — Carlos Correa는 8회에 타이브레이크, 2점 홈런으로 양키스

팬들의 야유에 응했고, 미네소타 트윈스는 목요일 밤 뉴욕을 4-3으로 꺾고 4게임 스윕을 피했습니다.

코레아의 전 포드햄 투수 그렉 와이저트의 2아웃 드라이브는 뉴욕이 3아웃이어야 한다고 생각한 후 양키스가

부른 비디오 리뷰에 뒤이어 실패했습니다. Yankees는 Wandy Peralta(2-4)가 Jake Cave의 접지루에서 1루수 Marwin Gonzalez의

플립에서 시간 1위를 차지했다고 유지했지만, 다시 플레이를 보면 Peralta가 글러브로 공을 몸에 대고 갇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양키스의 감독인 아론 분(Aaron Boone)은 구장 래리 배노버(Larry Vanover)와 논쟁을 벌이기 위해 덕아웃에서 뛰쳐나와 경기장을 떠나기 전에 좌절감에 손을 내밀었다.

Boone은 “나는 그가 아웃이고 우리는 (콜) 스탠드와 함께 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것이 시스템이 돌아가는 방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아웃 후 코레아는 이틀 만에 두 번째 홈런인 18번째 홈런을 위해 1-2 슬라이더로 연결했다. 미네소타에게 4-2로 앞서며 3루를 라운딩하면서 덕아웃 방향으로 가슴을 쳤다.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부정 행위 스캔들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뉴욕 팬 타겟인 코레아는 “양키 스타디움과 같은 큰 무대에서 플레이하고 악당이 될 때 추가 동기가

Correa는 Go-ahead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팬 여러분, 그들은 매 순간 게임에 참여하고 있으며 게임에서 이기고자 하는 약간의 아드레날린과 집중, 배고픔이 조금 더 있습니다.”

2017년 초부터 트윈스는 양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정규 시즌 경기에서 2승 16패에 불과합니다.

Twins의 Rocco Baldelli 감독은 “경기하기 어려운 곳입니다. “환경이 어렵고 좋은 팀입니다.”

Jorge López는 8회말에 득점을 하는 와일드한 투구를 던졌지만, 양키스는 마지막 2이닝 동안 각각 3루에서 잠재적인 동점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Caleb Theilbar는 그의 마지막 38개 중 4번째인 핀치-히터 Giancarlo Stanton을 삼진으로 잡아내며 8회를 마쳤습니다.

Stanton은 월요일에 한 쪽 다리에서 공을 파울링한 이후로 경기에 나서지 않았습니다.

뉴욕은 9회 Oswald Peraza의 1루타, Aaron Hicks의 2루타, 그리고 3경기에서 Aaron 저지에게 4번째 국제 볼넷으로 1아웃을 기록했습니다.

마이클 풀머(Michael Fulmer)는 글레이버 토레스(Gleyber Torres)를 삼진아웃시키고 아이시아

키너-팔레파(Isiah Kiner-Falefa)를 삼진으로 삼진아웃으로 삼진 3회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Fulmer는 “분명히 그런 상황에 처한 것이 처음이 아니며 저는 그 상황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고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바친다는 것이 야구에서 가장 큰 감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미네소타는 양키스의 4연승 행진을 마감했으며, 양키스는 탬파베이와의 경기에서 4 1/2의 경기로 AL 동부 리드를 줄이며 레이스를 상대로 주말 시리즈를 시작했습니다.

트윈스는 미네소타에서 열린 가디언즈와의 주말 시리즈를 앞두고 AL 중부에서 1위 클리블랜드와 1 1/2 게임 이내에 마감했습니다.

Correa는 “클리블랜드를 상대로 큰 시리즈에 들어가는 강력한 기록으로 마무리하는

것은 분명히 팀에 많은 자신감을 심어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을 처리하고 일하러 갈 시간입니다.”more news

뉴욕은 주자가 득점 위치에 있는 상태에서 8안타 1타를 기록했고 10명의 주자를 좌초시켰습니다.

그리핀 잭스(6-3)가 무안타 이닝을 던졌다.

2019년 1월 양키스를 신시내티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양키스를 상대한 Sonny Gray는 6이닝 동안 2실점 7안타를 허용했습니다.

그레이는 “아마도 내가 이 자리에 다시 와서 투구하는 것은 내가 오랫동안 오랫동안 고대해온 일이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에 다시 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