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xit 투표 : 정부가 EU 관세 동맹 제안을

Brexit 투표 : 정부가 EU 관세 동맹 제안을 패배
정부는 브렉시트 이후 무역 전략을 바꾸려는 친EU 보수당 의원들의 시도에서 살아남았다.

Brexit 투표

하원은 영국이 EU와 자유무역협정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관세동맹에 가입하기를 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러나 관세동맹이 새로운 무역협상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한 정부는 307대 301로 승리했다.

투표에 앞서 보수당 의원들은 패배가 정부에 대한 불신임 투표로 이어질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소식통은 BBC의 존 피에나르에게 말했다.

그러나 정부는 브렉시트 이후 의약품 규제에 관한 무역 법안에 대해 별도의 표결에서 패했습니다.
하원은 영국을 유럽 의약품 규제 네트워크에서 유지하는 수정안을 305 대 301로 지지했습니다.

세관 투표와 의약품 투표 모두 12명의 보수당 반군이 있었지만 정부의 총계는 세관 투표에서 4명의

노동당 의원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관세 동맹은 나머지 수입품에 대해 설정된 공통 관세로 회원국

간의 관세 없는 거래를 허용합니다. 세계.영국은 2019년 3월 29일에 EU를 떠날 예정이지만 양측은

최종 무역 관계가 어떻게 작동할지 아직 합의하지 못했습니다.More News

Brexit 투표

커먼즈는 관세와 무역에 관한 두 가지 법안에 대해 논의해 왔으며, 브렉시트를 지지하는 의원과 EU를

지지하는 의원이 이를 변경하려는 여러 시도가 있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핵심 투표는 관세에 관한 것으로, 토론회는 보수당 의원인 Stephen Hammond의 무역 법안 수정으로 촉발되었습니다.
1월 21일까지 자유무역지대에 대한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장관들은 태도를 바꾸고 관세동맹

가입에 대한 논의를 시작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노동당은 브렉시트 이후 EU와 관세동맹이라는

아이디어를 지지하지만 정부는 이것이 의미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영국은 자체적인 국제 무역 협정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무역 법안에 대한 토론 중에 장관은 해먼드와 그의 지지자들에게 법안이 상원에 갈 때 우려의 “본질”을

다룰 것을 약속하면서 물러나도록 설득하려 했습니다.

이 법안은 해먼드 씨에 의해 거부되었지만 정부가 표결에서 승리했고 이 법안은 나중에 하원에서 승인되었습니다.

관세 및 무역에 대해 정부에 반대표를 던진 12명의 의원은 Heidi Allan, Guto Bebb, Ken Clarke, Jonathan Djanogly, Dominic Grieve, Stephen Hammond, Philip Lee, Nicky Morgan, Bob Neill, Antoinette Sandbach, Anna Soubry 및 Sarah Wollaston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4명의 노동당 의원이 정부에 투표했습니다: Frank Field, Kate Hoey, John Mann, Graham Stringer.
월요일 밤의 날카로운 브렉시트 투표를 놓친 후 비판을 받은 Lib Dem의 Vince Cable 경과 그의 전임자 Tim Farron은 웨스트민스터로 돌아와 정부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그러나 전 자유민주당 장관인 조 스윈슨은 보수당 의원인 브랜든 루이스가 기권에 동의했음에도 불구하고 투표에 참여했다고 불평했습니다.

최근 출산을 하여 투표를 할 수 없는 Remain 지지자인 Ms Swinson은 트윗에서 루이스가 “짝짓기”로 알려진 그녀의 효과적인 기권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그들의 합의를 지키지 않았고 정부를 “절박한 일”이라고 비난했습니다.

Laura Kuenssberg의 분석
그들은 오랫동안 패배를 피하지 못했습니다.
어젯밤에 정부가 주요 브렉시트 법안에 대해 하원에서 두 번째로 패한 경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