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k 작가는 국가의 현대사를 탐구하는

Blak 작가는 국가의 현대사를 탐구하는 작품으로 문학상을 수집합니다.

Blak 작가는

카지노 솔루션 분양 NSW 프리미어 문학상의 여러 주요상은 호주의 국가 정체성에 대한 주류 개념에 도전하는 주제를 탐구하는

소설로 원주민 작가인 Tara June Winch와 Dr Tony Birch에게 돌아갔습니다.

원주민 작가의 두 소설이 최근 뉴사우스웨일즈 프리미어 문학상(New South Wales Premier Literary Awards)에서 주요 상을 수상하여

호주의 역사적 이야기를 설명하는 데 있어 작가의 역할에 주목했습니다.

Blak 작가는

Wiradjuri 작가 Tara June Winch는 The Yield를 위해 올해의 책을 포함하여 세 개의 공을 꺼냈습니다. 호주의 폭력적인 식민지

역사에 직면하여 전통 언어와 혈연 관계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이 소설은 시상식 심사위원들에게 획기적인 것으로 묘사되었습니다.

Tony Birch 박사가 3대에 걸친 원주민 여성의 이야기를 통해 세대 간 트라우마와 회복력을 탐구하는 소설 The White Girl로 격년제로 원주민 작가상을 수상하는 동안.

NITV News와의 인터뷰에서 Birch 박사는 자신의 책에 자신의 책에 경험의 진정성을 제공한 흑인 여성이 있으며 역사적으로 원주민 커뮤니티에 가해진 폭력에 반대하는 최전선에 있었던 것은 흑인 여성이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버치 박사는 “[독자]가 특히 침략 이후 이 나라에서 원주민 여성이 얼마나 강했는지 알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의 파괴가 우리를 파괴하려는 시도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에 저항하고 맞서 싸운 것은 특히 여성들이었습니다.”

예술은 호주 역사를 탐구하는 ‘중추’
Birch 박사는 또한 이번 주에 호주가 James Cook 대위가 Kamay [Botany Bay]에 도착한 지 250주년을 기념하기로 선택한 잘못된 ‘발견’ 개념과 같이 역사를 탐구하는 데 예술이 더 큰 역할을 하는 것에 대해 반성했습니다.

그는 호주가 Cook의 도착이 이 나라와 First People에 의미하는 바에 대해 미묘한 대화를 나눌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식민지 정복과 그것이 전 세계 원주민들에게 미친 영향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쿡을 악마화하지 않는 방식으로 이야기한다면 그것은 매우 복잡한 논의입니다. 하지만 저는 ‘ 우리가 그런 종류의 토론을 할 수 있는 성숙도가 있는 나라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라고 Birch 박사가 말했습니다.

대신 Birch 박사는 이해의 지점에 도달하려면 더 오랜 기간의 교육이 필요하며 예술은 그 논의에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실제로 예술 전반에 걸쳐 일하는 우리 사람들이 역사에 대한 식민적 관점을 묻는 데 가장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더 말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형태의 참여보다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역사책을 쓴다”고 말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변화에 매우 개방적이어야 하며, 사람들이 변화에 개방적이지 않으면 제정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