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제 불구 앨버타, 긴급법 챌린지 진행: 케니

해제 불구 케니 총리는 ‘내 생애 가장 명백한 정부 권력 남용 중 하나’라고 말했다.

제이슨 케니(Jason Kenney) 총리는 수요일 앨버타주가 트럭 운전사 호송 시위에 대한 연방 정부의 비상법 사용에 대한 사법적 검토 요청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enney는 자신이 “내 생애 가장 명백한 정부 권력의 남용”이라고 부른 것을 해결하기 위해 입법부에서 일어나 이 법안이 하루 일찍 철회되었다는 사실은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케니는 “이는 우리 생애에서 정당한 이유 없이 불필요하고 부당하며 불균형적으로 경찰력을 사용하는 캐나다인, 앨버타인 및 이 의회의 심오한 우려를 바꾸지 못한다”고 말했다.

케니는 그 행위의 비범한 능력을 정당화할 수 있는 비상사태는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알타 주의 Coutts의 국경 봉쇄가 법안이 시행되기 전에 해제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오타와 경찰이 세미 트레일러 장비가 오타와 시내 거리에 주차되는 것을 방지하는 많은 법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해제 불구 앨버타

“우리는 법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가진 것은 집행이 부족했습니다.”

야당인 NDP는 2주 이상 지속된 Coutts 봉쇄는 통합 보수당 정부가 법을 지키지 못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위터에서 케니는 법안 철회를 지지한 사람들에게 “굴욕”이라고 말했다. 해제 불구

“연방 법원에 또 한번의 방문을 약속한 것은 케니가 그의 UCP MLA 중 두 명이 불법 봉쇄를 적극적으로 조장하여 앨버타 경제에 거의 8억 달러의
피해를 주었다는 사실과 정의평론가 이르판 사비르는 성명을 통해 “무기를 비축하고 경찰을 살해하기 위해 공모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캐나다 시민 자유 협회(Canadian Civil Liberties Association)는 또한 비상 사태법(Emergency Act)에 대한 법원의 이의를 제기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치 기사 보기

협회는 발표문에서 법원이 법적 한계와 헌법상의 문제에 대해 논평하여 미래 정부의 조치를 안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알타 주 쿠츠에서 총기 압수. 온타리오주 윈저에 있는 국경 봉쇄와 앰버서더 브리지 폐쇄.
그는 명령 반대 시위를 “당국이 제거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팔다리를 추가하고 있는 여러 개의 촉수를 가진 문어”처럼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화이트는 오타와의 911 시스템이 사기 전화에 휩싸였고 시위대가 다른 도시의 도로, 학교, 공항을 표적으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오타와 시내와 다른 시위 장소의 상대적으로 조용한 것은 비상법 권한의 가치에 대한 증거라고 그는 덧붙였다.

전 오타와 경찰서장을 지낸 CSG 상원의원 번 화이트(Vern White)도 증가하는 군중 앞에서 현지 법 집행 기관이 무력해
보였을 때 긴급 조치 권한을 발동하는 것이 옳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