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태닝을 할 수 없었습니다. 모두가 해야 합니다.

함께

에볼루션 카지노 총판 그녀는 이전에 ‘영국에서 가장 미움받는 여성’이라는 칭호를 받았지만 칼라 벨루치는 사랑밖에 느끼지 못한다.

Herts의 Hitchin에서 온 40세의 Carla는 8,000파운드의 두바이 여행을 마치고 방금 돌아왔습니다. 그녀는 기념품으로 냉장고 자석보다 더 많은
것을 가져왔습니다.

해변에서 낭만적인 제안을 한 후 Carla는 6,000파운드 이상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한쪽 무릎을 꿇은 파트너 Giovanni에게 ‘예’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집에 있는 그녀의 가족은 그 소식에 기뻐했지만, Carla의 트롤은 엄마가 6개월 된 Blue Gianna를 남겨두고 호화 휴양지에 아이들을
버렸음을 깨달았을 때 재빨리 입을 다물었습니다.

함께

Carla는 Fabulous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Blue 없이 휴가를 보낸 것은 모두에게 엄청난 거래였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할머니와 여동생과 함께 있었고, 나는 아기를 그냥 두고 온 것이 아닙니다.

“저는 항상 아이들 없이 휴가를 갑니다. 우리는 시간을 갖고 가족 휴가를 가집니다.

“커플이 혼자 휴식을 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멋진 빙고: 오늘 £10를 지출하면 £20 보너스 및 30개의 무료 스핀을 받으세요

“다른 사람들은 나이가 어리지만 항상 일하러 나가는 나에게 익숙합니다.

“두바이에 있는 것이 직업이었기 때문에 매일 블로그를 해야 했고 그들이 우리를 업그레이드 시켰기 때문에 그 책임이 큽니다.
그것은 멀지 않은 어린이 친화적 인 휴식이 아닙니다!

“물론 미친 듯이 블루가 보고 싶었지만 가본 걸 후회하진 않아요.

함께 태닝을 할 수 없었습니다.

“실용적이지 않기 때문에 Blue가 거기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Blue가 비명을 지르면서 어떻게 햇볕에 그을리겠습니까?”

사실 Carla는 가족을 이색 리조트로 데려가는 부모가 강의가 필요한 부모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과 같은 휴가를 보낼 수는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시간을 즐기지 못해요. 아이들이 일광 화상이나 일사병에 걸려서 소리를 지르고 있어요.

“사치스러운 휴가에 아이들을 데려가는 이 엄마들은 무책임하다고 생각합니다. 더위에 아이들을 낳으면 안됩니다!

“내가 블루와 함께 했다면 나는 무책임하다고 말했을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할머니와 함께 집에 놔둔 탓에 저는 무책임해요. 이길 수가 없어요.

“내가 없는 동안 ‘보고싶다’라는 내 치와와 사진을 온라인에 올렸고 사람들은 내가 아이들보다 강아지를 더 돌본다고 비난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칼라 벨루치
“결국 이 트롤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말할 수 있지만 나는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여기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Carla는 그녀의 트롤들이 심지어 그녀가 아이들을 돌보지 않는다고 비난하기까지 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내가 없는 동안 ‘보고싶다’라는 말과 함께 치와와 사진을 온라인에 올렸고 사람들은 내가 아이들보다
강아지를 더 돌본다고 비난했습니다.

“하지만 내 SNS에는 블루의 사진을 올리지 않아!”

칼라는 Phillip Schofield와 Holly Willoughby가 NHS에서 7천 파운드 코 수술을 받기 위해 우울증을 속인 것에 대해 그녀를 질책한
This Morning에 출연한 후 악명을 얻었습니다. 이전 파트너의 폭행에 따른 충돌.

그리고 ‘영국에서 가장 미움받는 여성’이 트롤링을 당하는 것은 오리의 등에 물이 흐르는 것과 같으며 그녀는 확실히 그녀의 미워하는 사람들이
그녀의 제안을 방해하도록 두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녀는 이미 결혼식에 대한 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결혼하기 위해 실제로 두바이로 돌아갈 것입니다.”라고 Carla는 말합니다.

“나는 약간 나이가 많은 신부이지만 그것이 나를 막지는 못할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McCoy가 될 것입니다.

“최소 6명의 신부 들러리를 원합니다. 나이가 많다고 해서 겸손할 거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나는 거대한 기차로 내 드레스를 거대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잡지 거래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칼라에게 그녀의 결혼식은 그녀에게 다시 한번 아이들 없이 떠날 수 있는 완벽한 변명거리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