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이사회 노조 노동자 추위 파업 조치 가능

학교 이사회 Kativik 이사회는 원칙적으로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크리 교섭 “아무도 없는 것”

북부 퀘벡의 이누이트와 크리 커뮤니티의 교육청 노동자를 대표하는 노동조합은 주정부가 크리 교육청 직원을 남겨두고 북부
노동자들 사이에 수용할 수 없는 혜택 격차를 만들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Nunavik의 교육 위원회인 Kativik Ilisarniliriniq에서 일하는 학교 교사, 전문가 및 지원 직원과 원칙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Centrale des syndicats du Québec(CSQ)의 부사장인 Line Camerlain은 주택 및 식품 혜택의 개선, 지역 근로자를 위한 연간 고용 및 유지 보너스 등의 이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 카지노 추천

Camerlain은 “우리는 남부에서 온 현지 [이누이트] 직원과 직원을 위해 역사적인 이익을 얻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노동 조합은
수년 동안 현지 직원과 남부 직원 간의 혜택 격차를 줄이기 위해 투쟁해 왔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이득 중에는 연간 $3,000 서명 및 유지 보너스, 현금화 가능한 식품 운송 수당, 교통 수당 및 현지 고용 직원을 위한 주택 수당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티빅 이사회의 지원 직원 중 70%가 이누이트인이라고 Camerlain은 말했습니다.

채용에 도움

학교 이사회 노조

Kativik Ilisarniririniq의 사장인 Sarah Aloupa는 이러한 증가로 인해 근로자를 유치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loupa는 발표문에서 “이 협정은 … 우리가 현지에서 모집하는 노동 조합 지원 직원에 영향을 미치는 혜택과 근로 조건 격차를 줄이는 데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ativik 직원의 이익에 만족하지만 Camerlain은 Cree 학교 위원회에서 일하는 직원을 위한 협상에서 벌어지는 일과는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Camerlain은 수요일에 “협상이 아무데도 진행되지 않고 있다”면서 정부가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실질적인 노력 없이 “표면 교섭”에 관여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Cree 커뮤니티 전반에 걸친 불평등 학교 이사회

다음 주에 Cree 교육청 직원들은 2년 동안 계약 없이 지내게 될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Camerlain은 Cree School Board 직원들 사이에서도 혜택에 격차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Chisasibi, Mistissini, Waswanipi 및 ​​Oujé-Bougoumou의 근로자는 다른 Cree 커뮤니티의 Cree 교육 위원회 근로자가 받는
식품 수당을 받을 수 없습니다. Camerlain은 불평등이 끝나야 한다고 말합니다.

Camerlain은 CSQ의 임원이 작업 중단과 파업을 포함하여 압력을 높이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며칠과 몇 주 안에 회원들에게 자문을 제공할 것입니다.

주민 기사 보기

그녀는 “우리는 압력을 높일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올 가을 2022-2023 학년도를 좋은 시작으로 보장하기 위해 조만간 합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Camerlain은 “Kativik과의 합의가 Cree 교육 위원회의 협상을 해결하는 데 압력을 가하기를 바랍니다.

Camerlain은 Nunavik에 있는 Kativik Ilisarniriniq와 근로자를 위한 계약은 여전히 ​​회원들의 비준이 필요하며, 이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