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중국 및 기타 동맹국과의 전쟁

푸틴, 중국 및 기타 동맹국과의 전쟁 게임 참석, 전문가 경고 ‘위험한’시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러시아가 중국 및 기타 모스크바 동맹국과 협력하여 주최하는 보스토크-2022 전쟁 게임에 참석할 것이라고 금요일 보고서가 말했습니다.

푸틴 중국

러시아 국영 방송국 RT에 따르면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푸틴 대통령이 9월 6일 군사 훈련의 활성 단계를 방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순방은 9월 중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다른 국가 지도자들과 만나 지역 정상회담을 할 예정인 중앙아시아 순방 일정에 앞서 이뤄질 예정이다.

러시아, IAEA 사찰 중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에 스파이를 설치한 우크라이나를 비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관계를 강화하고 있다. 게티 이미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관계를 강화하고 있다. 게티 이미지
Peskov는 동해 연안과 북한 바로 북쪽 지역을 언급하며 “그는 블라디보스토크 자체에서 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군 Vostok-2022의 전략 지휘 및 참모 훈련이 그곳에서 시작됩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이번 주 훈련이 러시아 극동 지역 여러 곳에서 9월 1일부터 7일까지 실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훈련에는 중국, 인도, 라오스, 몽골, 니카라과, 시리아 등 구소련 국가에서 온 50,000명 이상의 병력과 참가가 포함될 것입니다.

훈련은 7개의 다른 사격장에서 진행되며 5,000개 이상의 무기 유닛, 140개의 항공기 및 60개의 군함을 활용합니다.

한 전문가는 이번 대규모 군사훈련은 미국과의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러시아와 중국의 관계 확대를 의미할 뿐만 아니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쟁 중에 수만 명의 병력을 파견해 군사훈련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한 전문가가 폭스에 말했다. 소식.

푸틴 중국

레베카 코플러(Rebekah Koffler) 전 국방정보국(DIA) 정보국장은 “전략적 메시지 캠페인”이라며 “전쟁이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는 평소와 다름없다”고 말했다.

평양, 모스크바, 동우크라이나 재건을 위해 북한 노동자 파견에 관심 표명

해외 토토직원모집 러시아 전문가는 푸틴이 서방 국가들에게 모스크바가 미국만큼 고립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을 알리고 있으며 그 동맹국들이 우크라이나 전쟁 중에 생각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은 중국이 2,000명의 군대와 시리아를 포함한 다른 12개국, 그리고 인도를 포함한 다자간 전쟁 게임”이라고 덧붙였다.

코플러는 푸틴 대통령이 “핵무기 방출 시뮬레이션”과 같이 미국과 서방 동맹국을 “놀라게 하기 위해” 일종의 묘기를 계획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 DIA 정보 장교는 러시아군이 침략군에 대한 전술적 핵 공격을 모의한 2010년 군사 훈련을 지적했습니다.

2018년 훈련에서는 실사격 훈련 중에 푸틴과 시진핑이 주재한 합동 훈련에 중국이 처음으로 참가했습니다.

군인들이 2022년 9월 1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전략 군사 훈련 “Vostok-2022″에 참석합니다. 러시아 국방부/유인물/Anadolu Agency via Getty Images
군인들이 2022년 9월 1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전략군사훈련 “보스토크-2022″에 참석하고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