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공격 규탄 요구 무시

트럼프 공격

먹튀검증커뮤니티 트럼프 공격 규탄 요구 무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백악관에서 TV로 TV를 통해 군중을 꾸짖어달라고

간청한 그의 자녀들과 보좌관들을 무시했다고 의회 조사가 들은 바 있다.

민주당 주도 위원회의 두 공화당원 중 한 명인 아담 킨징어는 “그는 행동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황금시간대 청문회에서는 트럼프 대통령이 법 집행 기관이나 국가 안보 직원에게 전화를 한 번도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권력을 유지하려는 이기적인 욕망”에 동기를 부여받았다고 조사는 주장했다.

목요일 밤, 하원 선발 위원회는 2021년 1월 6일 트럼프 지지자들이 의회를 급습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의 활동에 대한 타임라인을 그리기 위해 여름 제8차 청문회를 사용했습니다.

패널은 공화당인 트럼프가 2020년 11월 대선에서 민주당원인 조 바이든에게 패배한 것을

뒤집기 위해 불법적으로 행동한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2024년에 다시 대선에 출마할 수 있다고 암시해 온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 조사를

민주당 정부의 “재앙”에서 미국인들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한 “캥거루 법원”이라고 일축했다.

4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 속에서 바이든의 지지율은 현 대통령직에서 현직 백악관 현직 대통령 중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청문회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백악관 개인 식당에서 폭스뉴스의 폭동 보도를 2시간 30분 이상 지켜봤다고 전했다.More News

트럼프 공격

위원회의 버지니아 민주당원인 Elaine Luria는 “트럼프 대통령은 식탁에 앉아 텔레비전으로 공격하는 모습을 지켜보았고,

그의 가장 고위급 보좌관, 가장 가까운 보좌관, 가족들은 그에게 미국 대통령에게 기대되는 일을 하라고 애원했습니다. “

이 의원은 또한 백악관 수석 사진사가 역사적인 행사 기간 동안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신분을 숨기기 위해 목소리를 가린 전직 백악관 국가안보요원은 행정부 관저에 있던 관리들이 ” 의사당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에 대해 충격을 받았습니다.”

위원회는 또한 팻 시폴론 전 트럼프 백악관 고문의 비디오 녹화된 증언의 일부를 재생했는데, 그는 자신이 그 공격을 규탄하는 강력한 성명을 대통령에게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치폴로네는 “사람들이 국회의사당을 떠나야 한다는 공식 발표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대통령의 자녀인 Ivanka Trump와 Don Jr 또한 그가 폭도들을 해산하기를 원했다고 위원회는 전했다.
그러나 전 언론 보좌관인 사라 매튜스는 익명의 백악관 동료가 트럼프 대통령이 폭력을 부인한다면

“언론에 승리를 주는 것”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증언했다.

그날 14시 24분 트럼프는 자신의 부통령인 마이크 펜스를 공격하는 트윗을 보내 자신이 의회에서 바이든의 당선을 증명해야 하는 헌법적 의무를 무시할 용기가 없다고 말했다.

매튜스는 해당 게시물이 “불에 휘발유를 붓는 것”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그녀와 대통령의 국가안보보좌관이었던 매튜 포팅어는 이 트윗이 두 사람의 사임을 촉발했다고 증언했다.

폭행이 시작된 지 3시간 7분 만에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녹화된 영상을 16시 17분에 공개했는데, 이 영상에서 그는 폭도들을 “매우 특별하다”고 칭찬하면서도 해산을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