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이미

트럼프는 이미 잠재적인 2024년 출마를 위해 적어도 한 명의 부통령 후보를 해임했습니다.

트럼프는 이미

토토 회원 모집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에서 폭도들이 2020년 결과를 거부한 전 인디애나 주지사를 교수형에 처하겠다고 위협한 이후 정확히 눈을 마주치지 못했다. 상사가 근거 없이 주장한 선거가 도용당했다.

특히 펜스가 2024년 대선 출마 의사를 밝혔기 때문에 두 사람이 다시 팀을 이룰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펜스가 부통령으로 복귀할 가능성을 아직 배제하지 않았다면 트럼프는 이미 , 새 책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피터 베이커(Peter Baker)와 수잔 글래서(Susan Glasser) 기자들에게 다가오는 책 ‘더 디바이더:

백악관에서 트럼프(The Divider: Trump in the White House, 2017-2021)’를 위해 펜스 부통령과 함께 출마할 가능성에 대해 “완전히 부적절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펜스 부통령이 밀접하게 경쟁하는 주에서 선거인단 투표를 거부함으로써 “정치적 자살”을 저질렀다고 말했으며, 이는 헌법과 부통령이 선거 결과를 인증하는 데 있어 전통적으로 의례적인 역할을 하는 부통령의 역할을 위반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이미

Quinnipiac University 여론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유권자(미국인의 거의 4분의 3)가 그 면에서 펜스 부통령을 지지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공화당원들은 여전히 ​​트럼프의 편입니다.

트럼프와 그의 변호인단은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체계적인 선거 사기의 증거를 일관되게 입증하지 못했지만 여론 조사에 따르면 공화당 유권자의 상당수가 최종 결과의 진실성을 계속 의심하고 있습니다.

한편, 트럼프는 대체로 2024년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확실한 선두주자로 남아 있으며, Ron DeSantis와 같은 보수적인

인물과 Nikki Haley와 같은 전통적인 공화당원보다 두 자릿수 리드를 자랑하며, 둘 다 잠재적으로 부통령 후보로 남아 있습니다. 트럼프 아래 대통령.

그러나 펜스 부통령은 이미 자신을 트럼프를 넘어서는 보수 운동의 잠재적 지도자로 정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펜스 부통령은 1월 6일경 자신의 감정에 대해 상대적으로 소극적이었다. 그는 폭동 중 트럼프가 자신의 부통령이

교수형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한 후에도 폭동의 원인을 조사하는 선별 위원회와의 인터뷰에 아직 참석하지 않았다. 결과를 뒤집는 것을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증언할 의사가 있다고 말했지만 위원회의 “당파적” 성격이 트럼프의 정치적 의제의 광범위한 붓놀림을 옹호하면서

그날 일어난 일을 신중하게 검토할 “낭비된 기회”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최근 몇 달 동안 펜스 부통령은 느슨해졌습니다. 그는 Axios가 입수한 그의 자서전인 So Help Me God의 뒷표지

설명에 따르면 1월 6일에 “내가 본 것에 화가났다”고 썼고, 그날의 사건이 어떻게 “의회를 모독했는지”에 화가 났습니다.

우리의 민주주의를 무너뜨리고 수백만 명의 지지자들의 애국심을 불명예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트럼프를 계속 칭찬했습니다. Roe 대 Wade의 전복을 축하하는 최근의 블랙 타이 갈라에서 펜스 부통령은

트럼프가 “자신의 약속을 지키고” 연방 낙태 보호를 폐지하는 데 찬성하는 보수 대법관을 지명한 데 대해 칭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