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아티스트 Freedom Marching을 녹음합니다.

캐나다 아티스트 캐나다 전역의 예술가들은 모두 흑인이거나 인종적입니다.

2년 전 미국 온타리오주 키치너에서 조지 플로이드의 살인 사건 이후 Black Lives Matter 집회에 참석한 후 뮤지션 Rufus John은 영감을 받아 United Artists 4 Change 그룹을 결성했습니다.

그 깃발 아래 John은 2년에 걸친 열정적인 프로젝트에 착수하여 40명 이상의 흑인과 인종화된 음악가를 모아 자신이 작곡한 강력한 노래인 Freedom Marching(1부)을 연주했습니다.

슬롯 분양

“내가 행동을 취하는 방법은 그것을 내 예술에 넣는 것이었습니다.”라고 John이 말했습니다. “이 트랙에는 확실히 약한 링크가 없습니다. 모두가 나타났고 모두 전달되었습니다.

‘이봐, 사람들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일이 일어나고 있다.'” 존이 말했다. “불행하게도 조지 플로이드가 세상을 멈추는 데 필요했습니다.”

이 노래는 팬데믹 기간 동안 여러 스튜디오에서 녹음되었으며 두 곡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 곡은 8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힙합 곡입니다.

트랙의 보컬 프로듀서이자 그의 세 형제와 함께 이 트랙에서 공연한 온타리오주 런던의 게리 맥컬리는 “우리는 증오와 편견, 조직적인 인종차별이 없는 더 나은 곳을 향한 이 탐구에서 함께 행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 McAuley Boys로 알려져 있습니다.

캐나다 아티스트 영감

McAuley는 “이를 통해 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수들이 한 스튜디오에 모여 녹음을 할 수 없었다. 대신 그들은 마이크 앞에서 교대로 움직였습니다.

“가수 한 명이 들어와서 노래를 부르고 나서 그들은 떠나야 했습니다.”라고 John이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공기를 맑게 하기 위해 45분을 기다려야 했고 다른 가수가 들어와서 헹구고 반복하고 헹구고 반복했습니다.”

“우리는 가장 오랫동안 산꼭대기에서 소리쳤습니다. 캐나다 아티스트

McAuley는 “전통적으로 우리는 자유가 많은 그룹에 무엇을 의미했는지 이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피부색 때문에 살기 위해, 기도하기 위해, 살기 위해 정말로 싸우는 지역과 핫스팟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현재로서는 백신 의무화에 반대하는 트럭 운전사 수송대의 구성원들이 자유라는 단어를 선택했다고 McAuley와 John은 말했습니다.

존은 “나는 사람들이 정말로 숙제를 하고 자유라는 단어의 무게와 그것이 다른 지역 사회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진정으로 이해하도록 격려한다”고 말했다.

최근 기사 보기

자유 행진 프로젝트의 창시자인 Rufus John과 프로듀서 Gary McAuley는 CBC Morning Live에서 Heather Hiscox와 합류하여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온타리오주 런던의 McAuley Boys와 온타주 키치너의 Rufus John, 가운데. John은 2년 전 미국에서 George Floyd가 살해된 후 Black Lives Matter 집회에 참석한 후 Freedom Marching(파트 I)을 썼습니다. McAuley Boys는 이 노래를 녹음한 아티스트 중 하나입니다.

싱어송라이터 Rufus John과 London’s McCauley Boys의 Gary McCauley는 40명의 아티스트를 모아서 Freedom Marching이라는 새로운 트랙을 공연하고 녹음하는 열정적인 프로젝트를 추진한 이유를 London Morning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