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 가능한 장소에 3 대의 주차 된 자동차는

접근 가능한 장소에 3 대의 주차 된 자동차는 분노를 발산합니다 : ‘차단’
Reddit 사용자는 “Mildly Infuriating” 포럼에서 접근 가능한 3개의 주차 공간에 주차된 차를 보여주는 사진을 보고 좌절감을 공유했습니다.

금요일에 공유된 이후 거의 50,000표를 얻은 u/Brutal_Expectations’ 게시물의 제목은 “이 빌어먹을 주차장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차에 ‘장애인’ 스티커가 없었다.”

접근 가능한

Redditor u/Brutal_Expectations는 그들이 이스라엘에서 사진을 찍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접근 가능한

장애인 주차 공간
여기, 장애인 주차 공간에 대한 표지판의 스톡 이미지입니다. Reddit에 게시된 사진은 3개의 접근 가능한 주차 공간에 주차된 차가 보여 분노를 촉발했습니다.
당신을 위한 사진 / 주식
뉴스위크 뉴스레터 신청 >
이스라엘의 국립 보험 연구소(National Insurance Institute)에 따르면 장애인이 접근 가능한 주차 공간에 주차할 수 있는 허가가 부여됩니다.

Nefesh B’Nefesh는 주차 카드가 차의 전면에 가까운 전면 창 또는 측면 창에서 차의 왼쪽에 보여야 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카드는 차를 운전하거나 다른 운전자와 함께 차에 탑승해야 하는 장애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가를 받은 사람이 차 안에 있지 않은 상태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3,796 USD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사진에는 ​​세 개의 주차 공간에 거의 수평으로 주차된 차가 보였다.

각 공간에는 지정된 접근 가능한 주차 공간임을 나타내는 표지판이 표시되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동료 Reddit 사용자는 u/Brutal_Expectations만큼 사진에 화를 냈고 의견 섹션에 의견을 공유했습니다.

Reddit 사용자는 “장애인 주차 3배, 벌금 3배”라고 적었습니다.

다른 댓글에는 “비싸길 바란다”는 댓글이 달렸다.

한 Reddit 사용자는 “100% 차단됩니다. 저와 함께 플레이하세요.”라고 썼습니다. more news

“이 행동의 동기가 무엇입니까? 나는 이 사람들의 마음에 무엇이 지나가는지 모르고, 내가 알고 싶어하는지 모르겠습니다.”라고 댓글이 읽혔습니다.

Redditor는 경찰서의 비긴급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불법 주차된 차량을 알릴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들은 “경찰이 티켓값 때문에 얼마나 자주 빨리 차를 몰고 올 것인지에 대해 충격을 받았다”고 적었다.

경찰서 출동센터에서 일한다고 말한 한 네티즌은 이런 전화를 받는 것을 좋아하고 경찰관들이 응대하는 것을 즐긴다고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이런 짓을 할 정도로 하찮다면? 장애인 주차 딱지와 삼중주차 같은 하찮은 것은 절대적으로 받을 자격이 있다”고 그들은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스티커 없이 접근 가능한 주차 공간에 주차된 차를 찾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Redditor는 “슬프게도 이렇게 하는 사람들의 수에 놀랐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에서는 말 그대로 이 문제가 거의 매일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