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PR 임원이 64세에 노숙자가 되었습

전직 PR 임원이 64세에 노숙자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차별’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전직 PR

먹튀검증커뮤니티 노숙자가 된 전 시드니 홍보 담당 임원은 자신의 이야기를 하다가 같은 배에 탄 여성들과 접촉하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60대에 노숙자가 된 전 시드니 홍보 담당 임원은 자신의 이야기를 홍보한 후 힘든 시기를 겪었던 교외 여성들의 연락이 쇄도했다고 말했습니다.

Glen-Marie Frost(73세)는 이전에 시드니 동쪽의 Bellevue Hill에 있는 맨션에 살았으며 국제 PR 회사를 관리했으며 시드니 올림픽의 커뮤니케이션 및 커뮤니티 관계 책임자였습니다.

그녀는 친구 중에 TV 방송인 Kerri-Anne Kennerley와 전 NSW 상원의원 Helen Coonan을 꼽았습니다.

그녀는 부유한 부동산 경영자와 결혼했지만 그녀의 남편은 1980년대에 그녀도 모르는 사이에 가족을 빚더미에 빠뜨렸고, 이혼 후 그녀는 자산이 없었습니다.

전직 PR

그 후 그녀는 몸이 좋지 않아 임원 코칭 사업을 닫아야 했고 64세에 노숙자가 되었습니다.

프로스트 씨는 현재 시드니 울루물루 내부에 있는 공공 주택에 거주하고 있으며 연금을 받고 있는 노인들 사이의 노숙자에 대한 NSW 의회 조사에서 말했습니다.

2년 전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한 후 Frost는 지원을 찾는 다른 여성들로부터 하루 24시간, 일주일 내내 연락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Frost는 월요일에 “노숙자가 되는 것은 차별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여성들의 대부분은 교외의 평범한 생활 방식에서 왔습니다.”more news

Ms Frost에게 연락한 많은 여성들은 이전에 주요 뉴스 매체에서 일한 후 차 안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호스텔에 가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단지 그들이 누구인지가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일부는 해고된 출판 제국인 Fairfax와 News Limited의 전 기자였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나는 (연금)이 없는 시대에서 왔고 그들 대부분도 마찬가지였을 것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가족들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지도 않고 도움을 청하지도 않았다고 그녀는 말했다.

또 다른 여성인 비 테(Bee Teh)는 암에서 회복하는 동안 가족과 함께 소파에서 서핑을 하고 있었는데 시누이가 떠나라고 했습니다.

“당신은 돈이 없습니다. 당신은 직업도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임대할 곳도 없습니다”라고 Teh는 조사에 말했습니다.

“방금 식물원을 차를 몰고 가다가 그냥 중얼거렸습니다. 차를 세우고 막 울었어요.”

그녀는 Campbelltown 병원의 주차장이 안전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잠을 잤고, 다음날 아침 병원 리셉션에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공공 주택 신청을 도운 “매우 친절한” 사회 복지사를 배정받았습니다.

“매우 어렵습니다…. 주택 신청에 필요한 양식이기 때문에 학위가 필요한 것과 같습니다.”

그녀가 시드니 남서부의 민토(Minto)에 위치한 첫 번째 부동산에 밤에 그녀의 얼굴을 기어다니는 바퀴벌레가 들끓었고, 밤에 이웃집이 그녀의 창문을 들여다보기 시작하자 그녀는 불안해했습니다.

Teh씨는 나중에 Women’s Housing Company에 의해 영구적인 집으로 옮겨졌고 현재 시드니 서부에 거주하며 시드니 대학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