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 으로 행동하라 과정의 전념

적극적

적극적 으로 행동하라
Carlton Cole은 개선 과정에 전념했기 때문에 잉글랜드 국가대표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함께 열심히 일했지만 그는 또한 그의 매니저인 Alan Curbishley와 Gianfranco Zola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는 West Ham의 코칭 스태프, Glynn Snodin 및 Steve Clarke와 같은 훌륭한 코치들과 이야기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무엇보다도 Carlton은 경기장에서 내면의 목소리로 엄청나게 적극적 이었습니다.
그는 자신감 있고 도움이 되는 생각을 적극적 으로 사용했습니다.
ANT가 자신의 수행 사고 방식을 정착시키고 파괴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는 PFC에 감염되기 전에 그것들을 버렸다.

그가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첫 출전을 했을 때 그는 경기장 옆에 서서 당시 유럽 챔피언이었던 스페인과 맞붙을 준비를 하면서 ANT를 제압했습니다. 그는 개미로 넘쳐나는 모든 이유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조국을 위한 첫 경기를 하고 전 세계에 TV로 생중계되었으며 세계 최고의 축구 팀과 경쟁하고 있었습니다.
대신 그는 자신감 있고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생각하는 데 정신을 집중했습니다.
그는 주초에 설정한 대본의 희곡에 집중했습니다.
그가 게임에 이르기까지 종교적으로 그렸던 것들.

후방주의

그는 후반 교체 선수로 경기장에 뛰어 들었을 때 명확하고 자신감있는 마음으로 그렇게했습니다.
그는 집중력과 자유로움을 가지고 플레이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뛰어난 재능을 가졌다고 해서 자동으로 챔피언의 자리에 초대되는 것은 아닙니다.
재능 있는 젊은 축구 선수들과 함께 일하면서 모든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경쟁을 하는 사람을 구성하는 데는
단지 풍부한 재능을 소유하는 것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정상에 오르기 위해서는 열망, 집중, 결단력, 투지,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사실 적극적 선물은 저주가 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쉬운 것을 찾으면 엘리트 수준의 경력이 자주 의존하는 핵심 사고 방식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 친구 Anthony Stokes가 경력 초기에 발견한 것입니다.

스토케시의 이야기
15살의 어린 Anthony Stokes에게는 모든 것이 밝아 보였습니다.
조숙한 14세의 스트라이커(그의 또래 그룹에서 아일랜드 최고의 선수)로서 Arsenal FC는 그를 유명한 런던 축구 아카데미로 데려오기 위해
7자리 수의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15살에 그는 아스날 예비 팀에 침입했습니다.
그의 아버지가 그를 어린 소년으로 발전시키도록 도왔던 강한 직업 윤리에 의해 뒷받침된 재능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그러나 2009년 12월에 그를 만났을 때 그의 경력은 예상했던 대로 크게 발전하지 못했습니다.

스포츠정보

21세에 Anthony는 Arsenal을 떠나 Sunderland FC로 이적했지만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했고 2년 이내에 스코틀랜드 클럽 Hibernian으로 무료 이적을 허가받았습니다. 그리고 한 시즌 동안 단 4골을 넣은 후 Anthony는 나와 함께 일을 좀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눈 덮인 에든버러 공항에서 그를 만났고 즉시 그를 좋아했습니다. 친절하고 따뜻하며 현실감 있는 그는 자신의 게임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미래에 대한 꿈을 자연스럽게 이야기해주었습니다. 우리는 바로 작업에 착수했고 그가 배우고 개발하고 개선하는 데 정말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