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최근 승리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의 최근 승리에도 불구하고 하르키우에서의 삶은 여전히 ​​불안정하다

우크라이나의 최근

해외토토직원모집 물과 에너지 공급 중단은 일상적이며 해방군은 고문의 징후를 보이는 민간인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하르키우의 이소벨 코시우와 로렌조 톤도
2022년 9월 12일 월요일 21.01 BST
공기 사이렌은 Kharhiv에서 하루 종일 울렸다. 최소 4개의 러시아 미사일이 북동부 도시를 두 차례 공격했습니다.

월요일, 최소 1명이 사망하고 다른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으며 도시의 전기 및 상수도 공급이 더욱 중단되었습니다.

러시아인이 점령한 하르키우 지역의 해방을 전국의 우크라이나인들이 축하하는 동안 반으로 둘러싸인 도시의 상황은

불과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러시아군은 어떤 면에서는 더욱 위태로워졌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 당국은 검찰이 잠재적인 전쟁 범죄에 대한 더 많은 증거를 수집함에 따라 명백한 고문의 흔적이 있는 민간인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침략자들이 혼란스러운 후퇴를 강요받았던 3월 말 키예프와 다른 북부 지역의 해방과 달리,

러시아는 거의 즉시 반격에 나섰고 이 지역에서 물러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일요일, 전쟁 발발 이후 처음으로 러시아의 순항 미사일이 하르키우 발전소에 대한 공격으로 이 지역 전체에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4시간 만에 전력을 복구하는 데 성공했고 공장에 불이 났습니다.

키릴로 티모셴코 우크라이나 대통령실 부국장은 “러시아인들은 우리를 빛, 물, 열 없이 내버려 두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수미(Sumy)와 폴타바(Poltava)의 이웃 지역과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Dnipropetrovsk)에서도 정전이 발생해 수백만 명의 민간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초기 보고가 있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최근

러시아는 지난 24시간 동안 최소 7번의 공격으로 빈도가 증가하는 미사일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국경으로 밀려난 러시아군은 더 이상 값싼 포탄을 사용하여 우크라이나의 진지를 강타하고 도시 인구를 겁먹게 할 수 없습니다.

미사일 공격과 정전의 조합은 도시의 지친 인구를 위한 전쟁의 새로운 국면을 나타냅니다.

월요일 파업 이후 대부분의 지역에서 하르키우 시의 전기와 수도 공급이 다시 중단되었습니다. 일부에서는 일요일 밤 이후로 물이 복구되지 않았습니다.

하르키우 당국은 이번 공습이 민간인 지역을 겨냥한 것으로, 주민들에게 심리적 압박을 가하는 것이 목표일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밝혔습니다.

“[그것은] 주로 인구 밀도가 높은 주거 지역에서 히트를 쳤습니다. 주변에 군사시설이 없다.

. 희생자와 파괴에 대한 정보가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참모부는 월요일 지난 24시간 동안 20개 이상의 정착촌을 되찾았다고 말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비디오에는 파란색과 노란색의 우크라이나 국기가 머리 위로 펄럭이는 동안 주민들이 환호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인들이 반격을 계속하는 동안 새로 해방된 지역의 초점은 아래에서 살도록 강요받은 지역 주민들의 경험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러시아 점령, 올해 초 북부 지역에서 발견된 것과 유사한 잔학 행위가 자행되고 있다는 징후가 커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이 고문당한 것으로 보이는 민간인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우크라이나 의회 의원인 Inna Sovsun이 말했습니다

.일요일, 전쟁 발발 이후 처음으로 러시아의 순항 미사일이 하르키우 발전소에 대한 공격으로 이 지역 전체에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4시간 만에 전력을 복구하는 데 성공했고 공장에 불이 났습니다.

지방검찰청은 해방군이 마을에서 “고문 흔적”을 보이는 민간인 시신 4구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