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그랑프리: 페라리의 구름 리프트

오스트리아 그랑프리: 페라리의 구름 리프트
지난 5월 초부터 샤를 르클레르를 맴돌고 있던 불행의 검은 구름이 마침내 걷히고 그는 오스트리아

그랑프리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강력한 발언을 남겼다.

5번의 레이스에서 르클레르가 그의 페라리에서 보여준 엄청난 속도에도 불구하고 올해는 르클레르의 해가 아닐 것 같았습니다.

오스트리아

먹튀검증 이 다섯 경기에서 네 번이나 Leclerc는 자신의 잘못이 아닌 이유로 우승 위치를 잃었습니다.

두 번의 엔진 문제와 두 번의 전략 실수가 모두 선두를 달리는 동안이었습니다. 그 중 다섯 번째 레이스는 엔진 문제의 결과로 그리드 뒤쪽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오스트리아에서는 모든 것이 하나로 합쳐졌고 Leclerc는 시즌의 가장 설득력 있는 승리 중 하나를

만들어냈습니다. 내가 깨끗한 달리기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봐, 그는 말하는 것 같았다. more news

그러나 이것조차 고뇌가 없는 것은 아니었다. 페라리의 고착 스로틀 덕분에 그때까지 잘 보였던 타이틀 라이벌

Max Verstappen이 Leclerc를 막판 랩에서 압박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Leclerc는 4월 초 호주 이후 첫 우승을 계속했습니다.

그 후 그의 안도감이 느껴졌다.

“나는 그것이 확실히 필요했다”고 그는 말했다. “물론 새로운 레이스에 오면 5번의 레이스부터 입가에 미소를 띄우고 계속 낙관적이었습니다.

“하지만 힘든 레이스를 거듭한 끝에 모든 것이 나에게 불리한 것 같았습니다. 마침내 오늘 우리는 획기적인 좋은 레이스를 펼쳤고 이겨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Leclerc는 타이틀 희망을 되살리기 위해 승리를 거두었다고 주장합니다.
오스트리아 GP 남용 주장 조사를 위한 Formula 1
오스트리아 그랑프리가 일어난 그대로
전체 레이스 결과 그랑프리의 승리는 이것보다 훨씬 더 설득력이 없습니다. 특히 Verstappen 및 Red Bull과

같은 강력한 라이벌을 상대로 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Leclerc는 Red Bull이 과도한 타이어 성능 저하로 어려움을 겪고 차선책으로 내몰렸을 때 승리를 위해 3번 이상 Verstappen을 추월했습니다.

Leclerc의 리드를 위한 첫 번째 패스 움직임은 미인이었습니다. 늦게 다이빙했지만 꽤 먼 거리에서 4번 턴의

내부에 전념했고, 그는 Verstappen을 자신도 모르게 붙잡는 것 같았습니다.

오스트리아

일단 페라리가 선두를 달리자 레드불은 전략 주사위를 던졌고, 일찍 Verstappen에게 새로운 타이어 세트를 구하고 레이스가

시작되기 전에 그 정점에 있는 전략가들에게 눈을 돌린 경주에서 투스톱 전략에 전념했습니다. 한 정거장.

아마도 그들은 페라리가 미끼를 잡고 적어도 한 대의 자동차로 베르스타펜을 덮기를 바랐을 것입니다.

그러나 페라리 구덩이 벽에서 항상 입증되지 않은 침착함과 결단력을 보여주면서 그들은 총을 고집하고 Leclerc와 Carlos Sainz를 남겨두고 레이스를 장악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Verstappen은 빨간 차의 속도에 답이 없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Leclerc는 또한 2스톱으로 전환했지만 훨씬 더 일반적인 타이밍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매번 Verstappen에 뒤쳐지긴 했지만 Leclerc는 닫고 다시 패스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Sanz는 그의 엔진이 고장난 페라리에게 완벽한 날이 되기 위해 14랩을 남기고 같은 일을 하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