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허드 뎁이 호주에서 자신을 성폭행

엠버허드 는 목요일 그녀의 전 남편인 조니 뎁(Johnny Depp)이 2015년 결혼한 지 한 달 만에 격렬한 말다툼을 하는 동안 그녀를
성폭행하고 깨진 병으로 그녀의 얼굴을 “조각”하겠다고 위협했다고 증언했다.

엠버허드

36세의 “아쿠아맨” 여배우는 “캐리비안의 해적” 스타가 자신을 상대로 제기한 명예 훼손 소송에서 증인석에서 이틀 만에 신체적, 성적 학대
혐의를 받은 여러 사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58세의 뎁은 2018년 12월 워싱턴 포스트에 기고한 기고문에서 허드를 상대로 자신을 “가정 학대를 대표하는 공인”으로 묘사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허드는 논평에서 뎁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자신이 가정 폭력을 당했다고 암시한 혐의로 뎁을 고소했고 5천만 달러의 손해 배상을 요구하고 있다.

텍사스 태생의 허드는 1억 달러를 요구하고 자신의 손에 “만연한 신체적 폭력과 학대”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뎁이 “해적” 시리즈의 다섯 번째 편을 촬영하던 호주에서 2015년 3월에 발생한 사건을 참혹하게 자세히 이야기했습니다.

Depp은 재판 초기에 “화난” Heard가 논쟁의 가해자였으며 보드카 병을 그에게 던져 손가락 중 하나를 절단했다고 증언했습니다.

Heard는 목요일 증인석에서 매우 다른 설명을 했습니다.

그녀는 Depp의 음주에 대해 그녀에게 대면했고 그는 그녀에게 감히 그에게서 병을 가져오려고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이해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우리 사이의 땅에 그것을 내리쳤다.

“그게 정말 화가 났습니다. 전구 스위치가 꺼진 것 같았어요.”

그녀는 Depp이 그녀에게 다른 병을 던졌지만 “다행히 놓쳤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소다 캔, 맥주 또는 소다 캔과 같은 캔도 잇달아 나에게옵니다.”

그녀는 “언젠가 그는 깨진 병을 내 얼굴, 목, 턱선에 대고 내 얼굴을 조각하겠다고 말했다”며 뎁이 ​​그녀에게 “자신의 인생을 망쳤다”고 소리를 질렀다고 덧붙였다. .”

흐느끼면서 허드는 Depp이 잠옷을 찢고 병으로 그녀를 성폭행했다고 말했습니다.

허드는 탈출에 성공했고 다음날 아침 침실에서 내려왔을 때 뎁이 손가락의 피, 음식, 페인트를 사용하여 거울, 벽, 전등갓 및 기타 표면에 집
전체에 “일관되지 않는” 메시지를 썼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엠버허드 는 “쟈니는 내 안에 병을 가지고 있었고 계속해서 그것을 내 안에 밀어 넣었다”고 반복해서 그녀를 죽이겠다고 위협했다.

그녀는 그의 손가락 끝이 잘린 방법을 모른다고 말했다.

5월 5일 버지니아주 페어팩스에 있는 페어팩스 카운티 순회법원에서 열린 명예훼손 재판에서 미국 여배우 엠버허드 의 사진을 보여주는 증거가
화면에 나타나고 있다. AFP-Yonhap

‘너무 부끄럽다’

허드는 또한 뎁이 ‘애더럴 다이어리’에서 함께 출연한 제임스 프랭코와 바람을 피웠다고 비난한 뒤 비행기에서 뎁이 자신을 뺨을 때리고 발로
찬 또 다른 사건에 대해 증언했다.

허드가 말했다.

그는 제임스 프랭코를 미워했고, 미워했고, 우리가 ‘파인애플 익스프레스’를 함께 한 이후로 내가 과거에 그와 비밀리에 어떤 관계를 가졌다고 이미 나를 비난하고 있었다.”

허드는 2014년 5월 비행기에서 일어난 사건을 회상하며 “그는 나를 창녀라고 불렀다”고 말했다.

그녀는 술을 마신 뎁이 한 곳에서 그녀의 뺨을 때리고 다른 자리로 이동하면서 그녀의 등을 발로 차었다고 말했다.

파워볼 매장

당시 뎁의 보안요원들과 그의 조수들은 비행기에 타고 있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아무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마치 비행기에서 핀이 떨어지는 소리가 들린 것 같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너무 창피했던 기억이 나요.”

뎁은 4일 간의 증언에서 허드를 신체적으로 학대한 적이 없다고 부인했으며 자주 폭력을 행사한 사람은 자신이라고 주장했다.

Depp의 변호사는 앞서 “Pirates” 프랜차이즈의 여섯 번째 할부로 지급되는 2,250만 달러를 포함하여 학대 혐의로 인해 수백만 달러를 잃었다고
증언한 전문가들을 증인으로 세웠다.

Depp은 2020년 11월 런던에서 자신을 “아내 구타자”라고 불렀던 Sun을 상대로 한 별도의 명예 훼손 소송에서 패소한 후 미국에서 명예 훼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다른기사 더보기

3차례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뎁과 허드는 2009년 “럼 다이어리” 촬영장에서 만나 2015년 2월 결혼했다. 두 사람의 이혼은 2년 후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