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여왕의

엘리자베스 여왕의 희년 축하 행사가 런던에서 미인 대회로 끝납니다.

영국의 찰스 왕세자(오른쪽)와 콘월 공작부인 카밀라가 빅 런치의 후원자로 여왕을 기리기 위한 4일 간의 축하 행사의 마지막 날인 오벌 크리켓 경기장의 경기장에 테이블이 세팅된 빅 주빌리 런치에 도착합니다. 6월 5일 런던에서 열린 엘리자베스 2세의 플래티넘 쥬빌리. AP-Yonhap

파워볼사이트 엘리자베스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하는 영국의 4일간의 플래티넘 쥬빌리 행사가

런던 중심부를 통과하는 미인 대회로 마무리되며 수만 명이 전국적인 거리 파티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수 에드 시런(Ed Sheeran)과 전 축구선수 게리 리네커(Gary Lineker)부터 어린이 TV 인형극 바질 브러시(Basil Brush)에

이르기까지 100명 이상의 “국보”가 수도를 통과하는 퍼레이드에서 군악대, 공연자 및 무용수와 함께 할 것입니다.

1953년 96세의 그녀가 즉위식 때 행했던 것과 유사한 경로를 따라 행진하는 행렬은 기록을 깨는 그녀의 다른 수십 년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영국 전역에서 일련의 “Big Jubilee Lunches”가 있을 예정이며, 약 16,000개의 거리 파티가 있으며 캐나다,

브라질, 뉴질랜드, 일본 및 남아프리카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약 600개가 열립니다.

축제의 마지막 날은 토요일 밤 버킹엄 궁전 밖에서 열린 화려한 팝 콘서트에서 그녀의 아들이자 후계자인 73세의 찰스 왕세자가 어머니에게 개인적인 경의를 표한 후입니다.

“당신은 평생을 봉사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당신은 계속 제공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Charles는 런던 외곽의 Windsor Castle 저택에 있던 여왕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당신은 우리를 만났고 우리와 이야기했습니다. 당신은 우리와 함께 웃고 울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70년 동안 당신이 우리를 위해 거기에 있었다는 것입니다.”라고 Charles는 덧붙였습니다. 패딩턴 베어와 차를 마시는 96세 군주의 사전 녹화된 만화 스케치와 함께.

희년 행사

파워볼사이트 추천 토요일 콘서트는 엘리자베스가 최근 약혼을 취소하게 만든 “일시적 이동 문제”로 인해 놓친 많은 희년 행사 중 하나였습니다.

엘리자베스는 1952년 아버지 조지 6세가 사망하자 25세의 나이로 왕위에 올랐고, 윈스턴 처칠이 수상으로 있는 2차 세계 대전의 참화에서 여전히 부상하고 있는 영국에 대한 지배권을 이어받았습니다.

엘리

그녀의 집권 기간 동안 총 14명의 영국 총리와 14명의 미국 대통령이 있었습니다. 베를린 장벽이 올랐다가 떨어졌다.

영국은 유럽 연합에 가입하고 탈퇴했습니다. 그리고 한때 강대했던 자신의 제국이 붕괴되고 54개국의 영연방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후자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 성공을 그녀의 가장 큰 업적으로 여깁니다.

Charles는 “당신은 계속 역사를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여왕의 곁에서 70년이 넘는 세월을 보낸

후 작년에 99세의 나이로 사망한 그의 아버지 필립공이 쇼를 즐겼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군주의 여왕으로서의 70년을 기념하는 4일 간의 축하 행사는 목요일에 군사 퍼레이드와 영국 공군의 비행장으로,

금요일에는 국가 추수 감사절로 시작되었습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편안한 대다수의 영국인은 군주제가 유지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최근 Ipsos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10명 중 9명이 그녀를 지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