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문학가 셜리 휴즈, 향년 94세로 별세

아동문학가 Alfie 시리즈와 Dogger 그림책을 만든 영국 작가, ‘편안하게 집에서’ 별세

영국의 어린이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셜리 휴즈(Shirley Hughes)의 인기 있는 알피(Alfie) 시리즈와 고전 그림책 도거(Dogger)로 가장 잘 알려진 셜리 휴즈(Shirley Hughes)가 수요일 사망했다고 그녀의 가족이 밝혔습니다. 그녀는 94세였습니다.

가족은 성명을 통해 휴즈가 금요일 “짧은 투병 끝에 집에서 평화롭게” 사망했다고 밝혔다.

가족 성명서는 “일상적인 가족 생활에 대한 셜리의 책은 여러 세대에 걸쳐 사랑받고 있으며 그녀는 동료들로부터 가장 존경받는 인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Dogger는 강아지 인형을 잃어버린 어린 소년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 책은 1977년에 처음 출판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부가 팔렸습니다. 아동도서의 뛰어난 삽화상인 영국의 케이트 그리너웨이 상을 수상했습니다.

Hughes는 경력 전반에 걸쳐 약 200개의 아동 도서에 그림을 그렸고 50개 이상을 저술했습니다. 그녀는 아동 문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대영제국(CBE) 사령관이 되었습니다.

소설 War Horse의 저자인 Michael Morpurgo는 수요일에 Hughes에게 경의를 표하는 많은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아동문학가 셜리

Morpurgo는 Guardian이 발행한 추모에서 “Shirley는 수백만 명의 독서 생활을 시작했을 것입니다. Alfie와 같은 책을 읽고 편안히 앉아서 ‘훌륭합니다. 다른 이야기를 해 주세요’라고 생각하는 그 순간”이라고 썼습니다. 그녀의 죽음 직후. “오늘의 아이들과 어제의 아이들, 우리 모두의 셜리에게 감사합니다.”

영국의 어린이 문맹 퇴치 자선 단체인 BookTrust는 2015년 Hughes에게 첫 평생 공로상을 수여했습니다. 당시 Hughes는 “먼저 다른 예술가들의 이야기를 그린 일러스트레이터로 내 자신의.”

부부는 세 자녀를 뒀습니다. 아동문학가

그녀는 “가장 좋은 점은 매우 어린 아이들이 글을 읽을 수 있기 훨씬 전에 그토록 황홀한 즐거움으로 바라보고 시각적으로 이야기를 따라가는 법을 배우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ughes는 리버풀 예술 학교에서 드로잉과 의상 디자인을 공부했으며 옥스포드의 Ruskin School of Art에서 순수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그녀의 초기 작업에는 Dorothy Edwards의 고전 My Naughty Little Sister에 대한 삽화가 포함되었습니다. 그녀가 그림을 그리고 집필한 첫 번째 책인 Lucy And Tom’s Day는 1960년에 출판되었습니다.

Hughes는 2007년에 사망한 영국 건축가 John Vulliamy와 결혼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Shirley Hughes의 책 Alfie Gets In First의 삽화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50권 이상의 책을 쓰고 200권이 넘는 그림을 그린 휴즈가 별세했습니다.

그녀는 “일 끝나고 밤에 엄마와 함께 거기에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를 수업에 들일 만큼 돈이 있는 가족은 아니었지만, 저는 그게 정말 좋았어요.”

승리 이후 Munezero는 공연, 교육 및 “왁킹에 대한 사랑 전파”를 위해 전 세계를 계속 여행했습니다.

그녀는 “지금 내가 안무를 해야 하는 곳에 있다”고 말했다. “자신에게 충실하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 세상은 항상 좋은 면을 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