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련 지도자 사망 후 미하일 고르바초프

소련 지도자 사망 후 미하일 고르바초프 피자헛 광고 재개
미하일 고르바초프가 출연한 APizza Hut 광고는 화요일 전 소련 지도자의 사망 소식이 알려진 후 트위터에 다시 등장했습니다.

중앙임상병원의 성명에 따르면 고르바초프(91세)는 오랜 투병 끝에 사망했다. 그의 죽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즉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소련 지도자

고르바초프는 소련의 마지막 지도자였습니다. 그의 통치 아래 소련은 일련의 개혁을 보았고 결국 1991년에 국가가 붕괴되었습니다.

소련 지도자

6년 후인 1997년 고르바초프는 국제적으로 방송된 피자헛 광고를 촬영했습니다.

이 광고는 화요일 오후 작가이자 교수인 Justin Hendrix가 트위터에 게시했습니다.

모스크바 붉은 광장에서 벌어지는 광고에서 고르바초프는 피자헛 식당에 들어가는 모습이 보이고, 다른 손님들은 전직 지도자의 도착을 재빨리 알아차린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두 명의 식당에서 그의 재임 기간이 소비에트 연방을 더 좋게 만들었는지 여부에 대해 논쟁을 벌였습니다. 한 명은 그가 그들에게 “기회”와 “자유”를 주었다고 주장하고 다른 한 명은 그가 그들에게 “경제적 혼란”과 “정치적 불안정”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고르바초프 피자헛 광고 다시 등장
위, 미하일 고르바초프가 1989년 12월 6일 모스크바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고르바초프의 사망 소식에 이어 그가 주연으로 출연한 피자헛 광고가 트위터에 다시 떠올랐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식당은 끼어들며 “그 사람 덕분에 피자헛 같은 게 많다”고 말했다. 광고에서 그녀의 말은 식당 손님들이 ” 고르바초프 만세!”

고르바초프의 정책은 본질적으로 피자헛과 같은 서양 식당이 러시아에 문을 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990년 모스크바에 첫 피자헛이 문을 열었다.

그러나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가운데 피자헛은 다른 많은 서방 기업들과 합류해 우크라이나에서 영업을 중단했다. 고르바초프는 개인적으로 전쟁이 그의 삶의 일이 아니라고 느꼈다고 친한 친구가 7월에 말했다. more news

고르바초프는 1985년 3월부터 1991년 8월까지 소비에트 공산당 총서기로 소련을 이끌었고 1990년 3월부터 1991년 12월까지 유일한 대통령을 역임했다.

정치 및 경제 개혁 외에도 고르바초프는 서방과의 외교 관계 확대도 감독했습니다.

그는 수십 년에 걸친 소련과 서방 간의 긴장 기간인 냉전을 종식시키는 데 기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도 피자헛 광고에 대해 트윗했는데, 이는 광고가 서구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쳤다는 신호입니다. 비록 그것이 그의 전반적인 유산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하지만 말입니다.

“우리 세대는 피자헛 광고에서 고르바초프를 보았을 때 공산주의가 죽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지난 수십 년은 고르바초프에게 매우 외롭고 이상했을 것입니다.

기자 Rezaul Hasan Laskar는 “이 피자헛 광고는 한 세대의 러시아인이 고르바초프를 조국의 불안정에 대해 비난하는 반면 다른 세대는 새로 찾은 자유와 기회에 대해 그를 환영하는 방식을 강조합니다”라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