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디크 칸: 메트 폴리스 연맹, 런던 시장 불신

사디크 칸: 메트 폴리스 연맹 시장 이야기

사디크 칸: 메트 폴리스 연맹

미 국립경찰연맹(Met Police Federation)은 크레시다 딕 여사가 총재직에서 물러난 이후 사디크 칸에 대한 믿음이 없다고 선언했다.

그녀는 목요일 자신의 개혁 계획에 대한 런던 시장의 신뢰 부족으로 총리직에서 사임했다.

31,000명 이상의 평사원들이 세계경찰연맹에 의해 대표된다.

켄 마쉬 회장은 기상청 직원들 사이의 분위기가 “바닥”이라고 경고했다.

일요일 옵저버지에 기고한 칸 총재는 이 부대에 대한 대중의 신뢰가 “심각히 우려된다”고 말했다. 그는 차기 청장이 상황을
빨리 바꿀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메트 폴리스 연맹의 발언에 대해 칸은 “런던 시민을 옹호하는 것”이 자신의 일이라며 자신의 견해를 고수했다고 말했다.

크레시다 딕의 위기와 논쟁
메트로폴리탄의 독성 문화를 고치는 게 왜 그렇게 어려운 거죠?
크레시다 딕은 ‘더 나은 대접을 받았어야 했다.
마쉬 대통령은 시장의 발언에 대해 “수도 전역에서 온 수만 명의 열심히 일하고 용감한 경찰관들의 전문적이고 헌신적이며 믿기 어려울 정도로 어려운 일을 저질렀다”고 말했다.

마쉬 대통령은 “우리는 우리의 용감하고 부지런한 동료들이 어떻게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를 시장실에 확실히 알렸다”고 말했다.

사디크

“런던 당국은 크레시다 딕 청장이 그녀가 그랬던 방식으로 쫓겨난 것에 대해 슬프고 분노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개혁하고 있었다. 그녀는 변하고 있었다. 문화가 변하고 있다.

“우리는 시장의 행동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크레시다 여사의 사임은 일부 경찰관들의 성차별과 여성혐오 사건 등 기상경찰을 뒤덮은 일련의 위기 이후에 이루어졌다.

지난 주, 경찰 감시단은 런던 중심부에 있는 채링크로스 경찰서에서 괴롭힘과 성희롱의 “망신스러운” 사례를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