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경기 침체에 있고 당신이 생각하는

미국은 경기 침체에 있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미국 경제는 올해 2분기에 약 0.9% 위축된 것으로 추정되며, 2분기 연속으로 위축을 보였습니다. 옥스포드 영어 사전에 따르면 경기 침체의 정의입니다.
이러한 걱정스러운 수치에 대응하여 백악관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금리 인상에 대한 반응으로 경제가 둔화됨에 따라 하락세를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함으로써 두려움을 경시하려고했습니다.

미국은 경기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미국 경제 상황이 참으로 우려스럽습니다.

연준이 인위적으로 국내 경기 침체를 유도하더라도 여전히 경기 침체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는 매우 실질적인 위험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연준이 추구하는 해결책도 기껏해야 불완전하고 구식으로 보입니다.

먼저 연준이 금리를 인상하는 이유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1981년 이후 최고 수준인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수행되며, 이는 주로 연료 및 식품 가격 상승으로 인한 것입니다.

연준의 입장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과열된 경제에서 통제할 수 없는 소비자 지출에 의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금리를 인상하고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대출을 더 비싸게 만드는 것은 경제를 진정시키고 지출을 억제하며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Fed는 믿습니다.

그러나 이 선은 분명히 결함이 있습니다.

정부의 부양책으로 인해 진행 중인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한 임금 인상과 수요 억제에 따른 지출 증가가

인플레이션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미국은 경기

그러나 실제로는 이 중 어느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먹튀사이트 모음 임금은 실제로 하락했으며 수요는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다시 조정되는 것으로 보이며 많은 부문이 전염병으로 인한 수요 부족에서 결코 회복되지 않습니다.

미국 푸드뱅크는 수요 증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오히려 기업들이 위기를 기회로 삼아 가격을 인상하는 것이 주요 요인인 것으로 보이며, 이는 백악관도 인정할 수 있는 부분이다.

즉, 경쟁의 부족이 인플레이션의 주요 동인 중 하나입니다.

이는 BP, Exxon, Chevron 및 Shell과 같은 회사가 급등하는 연료 가격과 규제되지 않은 자사주 매입에 힘입어 기록적인 이익을 게시하면서 에너지 부문에서 매우 분명합니다.

이는 이것이 현재 통화 정책이 해결하려고 하는 수요 측면의 문제가 아니라 공급 측면의 문제임을 의미합니다.

공급 측면의 또 다른 문제는 Covid-19 전염병이 끝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BA.4 및 BA.5 Omicron 하위 변종에 의해 주도된 사례가 다시 발생하면 언제든지 인력의 상당 부분을 녹아웃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속적인 물결은 공급망에 대한 주요 제약입니다.

기후 변화가 또 다른 공급 제약이라는 점을 지적하는 것도 중요합니다.more news

지구상의 모든 산업은 변화하는 기후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작년에는 목재, 반도체 및 기초 식품과 같은 주요 산업을 혼란에 빠뜨리는 기상 현상을 보았습니다.

물론 이러한 문제는 기후 변화의 해로운 영향이 악화되고 있기 때문에 지속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