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바이러스

무서운 바이러스 성 비디오에서 테마 파크에서 스윙 라이드가 땅에 충돌

무서운 바이러스

후방주의 일요일 인도의 한 테마파크에서 그네 타기(사진에 없음)가 땅에 추락하여 탑승자 50명 중 최소 15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일요일 저녁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Avideo는 보고된 오작동이 보고된 후 인도의 한 놀이공원에서 수십 명이 탄 채로 땅에 추락하는 순간을 보여줍니다.

일요일 21시 15분경에 뉴델리 텔레비전(NDTV)의 원본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 펀자브 주 모할리의 한 박람회에 있는 드롭 타워가 갑자기 오작동했습니다.

라이더가 앉았던 원형 플랫폼은 50피트 높이의 추락을 깰 수 있는 것이 없이 갑자기 바닥으로 떨어졌을 때 수직 구조의 상단에 도달했습니다.

무서운 바이러스

“자유 낙하”는 라이더를 지상에서 수백 피트 높이로 끌어올리고 고속으로 땅에 떨어지게 하는 드롭 타워의 특징입니다.

그러나 경험의 핵심 부분은 브레이크가 타워의 자유 낙하 위로 당겨지고 라이더가 내리기 전에 지면으로 부드럽게 돌아갈 때 갑자기 감속하는 것입니다.

일요일에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모할리의 드롭 타워가 라이더를 땅으로 격렬하게 떨어뜨렸을 때였습니다. 영상에는 라이더들이 지면에 격렬하게 튕겨져 나가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일부는 채찍질의 힘으로 좌석에서 빠져나옵니다.

영문 지역 신문인 Business Standard에 따르면 약 50명의 사람들이 50피트 높이의 놀이기구에 타고 있었습니다.

TV9 기자 Nikhil Choudhary는 사건 이후 16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했다고 트윗했고, Hindustan Times는 10명이 “중상을 입었다”고 썼다.

힌두스탄 타임즈는 사건에 연루된 여러 어린이들이 포티스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부상자들 대부분이 목, 등, 턱 부상을 입었다고 썼다. 보고된 사망자는 없었다.more news

일요일에 박람회가 오작동한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없습니다. 힌두스탄 타임즈에 따르면 박람회 주최측은 오작동이 “기술적 문제”로 인한 것이며 경찰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람회 주최자 중 한 명은 신문에 자신들이 전에도 놀이기구를 운영한 적이 있으며 일요일과 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사고 현장에 있던 현지인들은 박람회장에 안전 조치가 없었고 구급차가 부상자들을 돌보기 위해 즉시 도착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현재 사건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이다.

이 박람회는 일요일에 끝날 예정이었지만 9월 11일까지 연장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테마파크와 카니발 박람회에서의 사고는 일반적으로 드물지만 일어날 수 있고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에서는 3월에 10대가 Orlando ICON Park의 400피트 높이에서 떨어지는 후 추락하여 사망했습니다. 그의 죽음은 우발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지만 수사관은 14세 소년이 승차를 허용하지 말았어야 함을 발견했습니다.

Yankee Candle Founder의 2300만 달러 ‘Amusement Park’ 주택 목록에 감탄한 인터넷
여러 명이 타고 다친 후 Six Flags의 안전 기록
Six Flags의 El Toro 롤러 코스터에서 여러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