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게 가능성: Sokha는 여론 조사에서 무료로

무게 가능성: Sokha는 여론 조사에서 무료로 경쟁할 수 있다면 CNLP 최고 게시물을 주시한다고 말했습니다.
반역 재판을 받고 있는 전 야당 대표인 켐 소카(Kem Sokha)가 내년 총선 전에 소송이 마무리되면 법원에서 해산된 캄보디아구국당(CNRP)의 분열 정당 중 하나를 이끌 가능성을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
망명 생활을 하고 있는 모노비티아는 아버지가 선거를 앞두고 정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금지된 상태라면 새로운 정당을 결성하고 이끌 수도 있다.

무게 가능성

Khmer Times와의 인터뷰에서 Phan Chansa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 CNRP 부통령인 Pol Ham이 이끄는 야당인 캄보디아 개혁당(CRP)의 고위 관리인 Sokha의 전 변호사,
선거를 앞두고 두 가지 정치적 시나리오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Chansak은 “내부 정보”를 인용하여 Sokha가 캄보디아 국민 사랑당(CNLP)을 운영하기로 되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 말에 전 CNRP 관리 그룹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그의 사건이 해결되고 그가 정치로 돌아갈 수 있다면.
훈센 총리는 지난주 제7대 총선이 2023년 7월 23일에 실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경우 두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소카)가 현재 그의(전 CNRP 의원) 치브 카타(Chiv Cata)와 강 김학이 이끄는 캄보디아국민사랑당(CNLP)에 합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Cata 및 Kimhak)은 Kem Sokha의 Human Rights Party(HRP)와 유사한 디자인을 정당 로고로 사용했으며 HRP 원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2012년 Sam Rainsy의 SRP(2017년 CP가 됨)와 Sokha의 HRP가 합병하여 2013년 총선에서 123석 중 55석을 획득한 CNRP가 되었습니다.

Chansak은 또한 Monovithya가 그녀의 아버지의 법정 소송이 계속된다면 선거 전에 별도의 정당을 구성하려고 한다는 이전의 주장을 유지했습니다.
그녀는 주장을 확인도 부인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전 Sokha 내각의 Muth Chantha와 전 CNRP의 정보 부서장인 Meach Sovannara는 이전에 이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Monovithya는 전임 상임위원회 위원이자 전 CNRP의 공보 부국장입니다.
그녀는 2017년 11월 대법원에서 당이 해산된 후 5년 동안 정치 활동에 참여가 금지된 전 CNRP의 고위 관리 118명 중 한 명입니다.

무게 가능성

Chansak은 “11월 17일에 Kem Monovithya의 정치적 금지는 5년 후 자동으로 해제되며 그녀는 법정 소송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통해 그녀는 귀국하여 정치에 참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Sokha 또는 Monovithya가 CNLP에 가입하거나 새 정당을 만드는 대신 HRP를 운영할 계획이 없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Chansak은 CNRP가 해산된 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HRP가 재활성화될 것이라는 소식을 들은 적이 없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2018년 HRP는 2018년 총선을 앞두고 자체 해산을 요구하는 서한을 내무부에 제출한 바 있다.
그러나 당시 내무부 장관인 Sar Kheng은 HRP에 의회를 열어 과반수의 승인을 얻은 후 의회를 해산하라고 지시했습니다.
통화 정책이 계속 완화적이기 때문에 2021년에도 유동성이 충분했습니다. 2021년에는 다양한 부문에서 신용 성장이 회복되어 Covid-19 커뮤니티 사례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2021년 5월 이후 20% 이상 상승했습니다. NPL은 2.4%로 낮은 수준을 유지했으며 경제 재개로 인해 구조 조정된 대출이 꾸준히 감소했습니다.

“NBC는 구조조정 대출에 대한 충당금 증가의 신용도를 평가하기 위해 은행에 시의적절하고 환영할 만한 지침을 제공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재정정책이 2021년에도 계속 확장적이라고 지적했다.
재정적자는 2020년 GDP의 5.3%에서 9.2%로 증가합니다.
2021년 지역사회 감염 발생에 대응하여 정부는 Covid-19 개입 패키지를 거의 두 배로 늘린 12억 9,100만 달러,
대부분이 Covid-19 치료 및 예방에 할당되는 동시에 빈곤층에 대한 현금 이전을 위한 예산도 증가합니다.

캄보디아가 재정적자를 충당하기 위해 재정 준비금을 축소함에 따라 공공 부채는 2020년 말 33.8%에서 2021년 말 GDP의 34.6%로 약간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새로운 바이러스 변종으로 인한 대규모 발병 위험이 남아 있어 경제 회복을 방해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