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위기 또 다른 희생자 Travis Smarch 기억

마약 위기 27세의 Smarch는 모험심이 강하고 외향적이며 재미있는 사람으로 기억됩니다.

Travis Smarch는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모험심이 강하고 외향적이며 밝은 미래를 가진 재미있는 청년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삶은 1월 5일에 갑자기 끝이 났습니다. 그가 화이트호스의 칠쿠트 인(Chilkoot Inn)에 있는 그의 방에서 혼자 과다복용하던 날이었습니다. 그는 겨우 27살이었습니다.

그의 어머니 로즈마리 스마치(Rosemary Smarch)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아들이 너무 신선해서 내 아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정말 어려웠다”고 말했다. “마음이 텅 빈 것 같군.”

그는 2022년 지금까지 불법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한 8명의 유코너 중 한 명입니다. 이에 대응하여 유콘 정부는 중독 및 정신 건강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주 약물 남용 건강 비상 사태를 선언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추천

그의 가족은 여전히 ​​그들의 상실을 슬퍼하고 있으며 그것이 변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그들의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Travis는 Carcross, Yukon 및 Whitehorse의 Jeckell Street에 있는 집 사이에서 그의 엄마, 그의 누나 Robyn 및 남동생 Sylas와 함께 자랐습니다.

그의 삼촌인 John Smarch는 Travis가 낚시를 하러 강을 향해 길을 달려가며 항상 이륙을 하곤 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는 항상 회색곰을 찾고 있었고 그것을 엄마에게 집으로 데려가려고 했습니다.”라고 John이 말했습니다. “그는 물고기를 잡았을 때 매우 기뻤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녀를] 제공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마약 위기 희생

Travis가 나이가 들면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요리도 시작하곤 했다고 그의 엄마는 회상합니다.

“그가 어디를 가든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누구와 함께 있었는지, 그는 항상 그들을 위해 요리를 해주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Travis는 결국 요리 학교에 가는 꿈을 키웠지만 결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의 또 다른 사랑은 동물이었다고 존은 말했다.

Travis는 가족견인 Bam Bam에 대해 특별한 호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유콘 마약 위기 기억한다

“한번은 우리가 이모를 만나러 갔을 때 … 우리는 밖을 둘러보았지만 Travis는 어디에도 없었습니다.”라고 John이 말했습니다. “엄마가 정말 걱정되기 시작했어요.

“나는 우연히 개집 옆을 걷고 있었는데 … 여기 [Travis]는 웅크리고 그의 개에게 매달려 코를 골고있었습니다.”

John은 Travis가 수의사로 일하면서 미래를 볼 수 있었고 하루가 끝나면 아내와 아이들이 있는 훌륭하고 안정적인 집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로즈마리는 트래비스가 죽기 4년 전부터 상황이 바뀌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처음에 Travis는 마약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결국 그는 포기하고 마약이 항상 존재하는 사회 현장에 합류했습니다.

Travis는 그때부터 푹 빠졌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Rosemary는 “그는 그에게 강한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당신의 아이에게 이야기하고 … 언젠가 치료를 원할 것이라고 기도하는 것이기 때문에 완전히 그리고 완전히 희망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존은 이 고통을 알고 있다.

그는 몇 년 전 자신의 중독으로 인해 몇 가지 해독 프로그램과 육상 프로그램인 잭슨 레이크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는 이 삶의 경험을 사용하여 Travis가 도움을 청하도록 설득하려고 했습니다.

Travis는 사용하지 않고 제한 시간을 보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아무 문제가 없다고 John은 말했습니다.

“나는 단지 인생이 아니라고 그에게 말하려고 했던 것뿐입니다. 인생에는 마약과 알코올을 사용하여 대처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라고 John은 회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