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은 9타로 동률 기록을

리버풀은 9타로 동률 기록을 세웠다. 홀란드 해트트릭 해트트릭 맨시티 해트트릭

리버풀은 9타로

무료 실시간 TV 중계</p 런던
리버풀은 본머스를 9-0으로 무너뜨리며 프리미어리그의 기록적인 승리를 동점시켰고, 얼링 홀란드의 해트트릭은 토요일에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맨체스터 시티가 4-2로 승리하는 데 영감을 주었습니다.

최고의 비행에서 놀라운 날, 선두인 Arsenal은 Fulham을 상대로 극적인 2-1 승리를 거두며 완벽한 출발을 유지했습니다.

한편 10인조 첼시는 레스터시티를 2-1로 꺾고 맨유의 부흥은 사우샘프턴전에서 1-0으로 승리하며 계속됐다.

리버풀은 월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부진한 2-1 패배에서 놀라운 스타일로 회복하면서 스포트라이트를 훔쳤습니다.

3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하며 레스터는 1995년 입스위치와 2021년 사우샘프턴을 꺾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19년 사우샘프턴을 꺾은 레스터의 동점골을 터뜨리며 반등했다.

콜롬비아 윙어가 로베르토 피르미누의 크로스를 헤딩한 안필드에서 루이스 디아즈가 골을 터트린 시간은 단 3분이었다.

3분 후, 리버풀은 하비 엘리엇이 20야드 경기 선수로 프리미어 리그 첫 골을 터뜨리면서 더 앞서갔습니다.

Trent Alexander-Arnold는 28분 25야드에서 코너킥을 날렸다.

피르미누는 3개의 어시스트를 제공한 후 근거리 발리로 골을 터트려 31분에 그 결과를 의심할 여지 없이 만들었습니다.

리버풀이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에서 처음으로 5골을 터뜨리며 버질 반 다이크가 하프타임에 앤드류 로버트슨의 코너킥을 헤딩했다.

알렉산더-아놀드의 46분 크로스를 크리스 메팜이 자책한 골에 이어 62분 피르미누가 7점슛을 터트렸다.

풀럼에서 여름 이적한 후 파비오 카르발류의 첫 골은 전반 80분 8골을 만들었다.

리버풀은 9타로

디아즈는 리버풀이 1989년 팰리스를 상대로 세운 가장 큰 승리 마진과 동점을 기록하면서 5분을 남겨두고 역사적인 9위를 기록했습니다.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우리는 반응을 보여주고 싶었다.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우리는 멋진 골을 넣었다”고 말했다.

“경기가 끝났고 우리는 계속 득점했습니다. 완벽한 오후였습니다.”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팰리스를 2-0으로 꺾고 또 다른 인상적인 랠리를 펼쳤습니다.

팰리스는 4분 에베레치 에제의 프리킥이 존 스톤스의 자책골을 막아내며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시티는 전반 21분에 팰리스의 수비수인 요아킴 안데르센이 에즈의 코너킥에 헤딩으로 연결되지 않은 채 방치되면서 더욱 뒤쳐졌습니다.

그러나 맨시티는 지난 주말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3-1로 비겼고 베르나르도 실바는 53분에 제프리 슐룹을 막아낸 슛으로 그들에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시티는 후반 62분 필 포덴의 크로스가 홀란드에 닿았고 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스트라이커가 시즌 막판 합류 이후 첫 홈 골을 헤딩했다.

70분 홀란드가 홈으로 뛰어들어 81분에 노르웨이가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펩 과르디올라 시티 감독은 “엘링 홀란드가 오늘 한 일은 그의 경력을 모두 한 것입니다. 그것은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는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가 전반 56분에 가브리엘을 강탈하고 홈으로 골을 넣으면서 아스날의 3연승 행진이 위협받았다.

그러나 풀럼의 전 아스날 골키퍼 베른트 레노가 공을 잡지 못한 후 86분에 가브리엘이 라인을 넘어갔을 때 Martin Odegaard가 빗나간 노력으로 동점골을 만들었다.

아스날이 첫 4경기에서 승리한 것은 프리미어리그 시대에 세 번째에 불과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