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핵전쟁이 시작될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핵전쟁이 시작될 수 있는지 대답을 거부합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블라디미르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군비 경쟁을 억제하기 위한

러시아와 미국 간의 어떤 거래에도 방해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하면서도 핵전쟁이 가능한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과 페스코프는 이전에 우크라이나에서는 재래식 무기만 사용하겠다고 밝혔지만,

크렘린궁의 생각을 반영한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은 핵전쟁 가능성을 거듭 거론했다.

러시아는
2020년 6월 24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나치 패배 75주년 열병식에서 러시아 핵미사일이 붉은 광장을 따라 굴러가고 있다. 크렘린궁은 미국이 핵비확산 문제를 놓고 러시아와 대화를 재개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하일 스베틀로프/게티 이미지

그러나 목요일에 Peskov는 RIA Novosti와의 인터뷰에서 핵전쟁 가능성에 대한 질문을 회피했습니다. 질문.”

러시아는

핵무기의 망령은 푸틴이 침공 개시 3일 후인 2월 27일 핵무력에 더 높은 경보 단계를 명령한 이래로 우크라이나 전쟁을 떠돌고 있다.

4월에 러시아는 핵 가능 대륙간 탄도 미사일(ICBM)인 사르마트(Sarmat)의 첫 시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는데, 푸틴은 적들이 “두 번 생각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전쟁이 푸틴에게 불리할 경우 푸틴이 핵무기를 사용할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러나 무기 통제 협회(Arm Control Association)의 대릴 킴볼(Daryl Kimball) 사무총장은 지난 4월

뉴스위크에 우크라이나 전쟁은 핵무기가 사용될 가능성이 희박하더라도 핵무기 사용 위험이 “냉전 종식 이후보다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전쟁.”

먹튀검증커뮤니티 Peskov는 또한 러시아와 미국이 New START 무기 조약에 대한 회담을 재개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말했습니다.

페스코프는 크렘린궁의 전쟁 용어를 사용해 “피할 수 없는 주제다. 물론 특수군사작전을 언급할 때 타조처럼

모래에 머리를 파묻고 싶다”고 말했다. 미국은 이 주제를 논의해야 합니다.”

그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조 바이든 대통령의 제네바 정상회담 1주년을 기념해 RIA 노보스티에

“이 논의는 양국 국민뿐 아니라 전 세계, 글로벌 안보를 위해 중요하다”고 말했다. “토론은 어제 시작했어야 했다.”

그는 “지금 우리는 매우, 매우 대립적인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다. more news

뉴 스타트 조약은 푸틴의 전임자인 드미트리 메드베데프와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2010년 처음 체결했다. 2021년 2월 만료되기 직전 조 바이든 대통령이 취임한 직후인 2026년까지 연장됐다.

이 조약은 전략 핵무기를 러시아와 미국을 위해 배치된 탄두 1,550개와 배치된 운반 차량 및 중폭격기로 700개로 제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