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가스를 차단함에

러시아가 가스를 차단함에 따라 독일과 EU 이웃 국가가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습니까?

베를린 – 러시아는 수요일에 서유럽의 대부분을 공급하는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NS1)을 통한 가스 공급을 중단했습니다.

유지 보수 작업을 위해 이틀 간의 차단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재개장을 불과 몇 시간 앞둔 금요일,

카지노 직원 러시아 국영기업 가즈프롬(Gazprom)은 수리를 위해 “추가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러시아가 가스를

이 움직임은 가계와 독일 산업을 압박할 수 있는 에너지 배급의 겨울을 준비함에 따라 대륙의 가장 큰 경제에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러시아가 가스를

가스프롬에 속하는 유전에서 독일 발트해 연안까지 천연가스를 수송하는 NS1을 통한 배송,

지난 2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크게 떨어졌고, 이에 따라 독일은 10월 말까지 전국의 가스 저장 시설을 95%까지 채우는 비상 계획을 시행하게 됐다.

이 아이디어는 추운 달이 다가옴에 따라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잠재적인 에너지 부족을 막는 것입니다.

베를린은 노르웨이와 카타르 등 다른 생산국으로부터 대체 가스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기존 육상 시설을 보완할 부유식 가스 저장 터미널을 빠르게 조달하고 있습니다.

대기업들은 이미 여름 동안 가능한 한 많은 가스를 절약하고 가정과 병원이 우선시되어야 하는 경우 겨울 동안 가능한 공급 감소에 대비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본 대학과 쾰른 대학에서 발표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독일은 완전한

러시아 가스 공급을 즉시 중단하고 겨울을 이겨내십시오. 로베르트 하벡 독일 경제장관도 같은 견해다.

Habeck은 월요일에 러시아로부터의 물량이 현저히 적음에도 불구하고 “법이 요구하는 것보다 저장 시설을 채우는 데 더 나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현재 독일 가스 저장 시설은 거의 84%가 차 있습니다. 이에 비해 작년의 최대 저장 수준은 2019년 11월 1일의 99%와 비교하여 72%였습니다.

독일 정부에 따르면 탱크가 100% 용량으로 채워지면 저장 용량만으로도 평균 겨울 날씨 2~3개월 동안 국가의 가스 수요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배송이 중단되기 전에도 러시아는 NS1 파이프라인을 통해 가능한 최대 볼륨의 약 20%만 라우팅하고 있었습니다.

모스크바는 독일의 지멘스 에너지(Siemens Energy)가 제조한 수리된 터빈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제재로 인해 배달되지 않았습니다. 독일은 국제사회의 제재에 대한 러시아의 제한된 선적량에 대한 정치적 보복을 구실하고 고려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러시아 가스 구매는 이미 크게 감소했습니다.

러시아가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전 독일은 가스 공급의 55%를 러시아에 의존했다. 그러나 8월에는

연방 경제부 대변인에 따르면 그 비율은 9.5%로 떨어졌다. Habeck은 러시아 가스가 적어도 2024년까지 완전히 대체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