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 마이애미에서 풀 플로어 펜트하우스 구입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 마이애미에서 풀 플로어 펜트하우스 구입
가족의 새 집은 Zaha Hadid가 설계한 콘도 건물인 One Thousand Museum에 있습니다.
팡 블록으로
|
2020년 4월 1일에 원래 게시됨
|
맨션 글로벌
건물은 Zaha Hadid Architects가 설계했습니다.David와 Victoria Beckham은 마이애미 시내의 One Thousand Museum에서 전체 바닥 펜트하우스를 구입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카이 라운지실내 랩 풀이 있는 아쿠아틱 센터

David와 Victoria Beckham은 마이애미 시내의 One Thousand Museum에서 전체 바닥 펜트하우스를 구입했습니다.
게티 이미지, 천 개의 박물관
6 중 1파워볼사이트David와 Victoria Beckham은 마이애미 시내의 One Thousand Museum에서 전체 바닥 펜트하우스를 구입했습니다.

데이비드


게티 이미지, 천 개의 박물관
6 중 1

관련 자산
더보기

구입하다
위치 선택

파워볼사이트 추천 뉴스레터 가입
일일 브리핑
파워볼 추천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부동산 뉴스를 평일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합니다.more news

구독하다

맨션 글로벌(Mansion Global)은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이 마이애미 시내에 있는 고 자하 하디드(Zaha Hadid)가 설계한 새로운 콘도 타워인 One Thousand Museum의 전체 바닥 펜트하우스를 구입했다고 확인했습니다.

Mansion Global이 수요일에 받은 개발자의 릴리스에 따르면 인수는 몇 달 전에 합의되었으며 이번 주에 공식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데이비드 베컴의 대변인은 “인터 마이애미 CF(Club Internacional de Fútbol Miami)가 출범하면서 데이비드와 그의 팀은 마이애미에서 상당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One Thousand Museum은 매우 특별한 건물이며 우리는 그곳의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 거래는 David Beckham이 소유한 파트너십 및 라이선스 회사인 Beckham Brand Limited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회사는 추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잉글랜드의 전 프로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44)은 3월 1일 LAFC와의 첫 경기를 치른 인터 마이애미 CF의 현 회장이다. 그의 아내 빅토리아(45)는 한때 팝 그룹 스파이스 걸스의 일원이었다. 그녀의 패션 브랜드가 있습니다.

Penta Doris Day의 오랜 집과 소지품을 이제 가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풀 플로어 펜트하우스는 62층 타워의 고층에 위치하며 10,335제곱피트 이상의 생활 공간을 제공합니다. 침실 5개와 욕실 6개 반이 있습니다.

펜트하우스는 2000만 달러를 요구했다. 거래가 아직 부동산 기록에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판매 가격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Louis Birdman, Gregg Covin 및 Kevin Venger가 이끄는 개발 팀은 장치가 있는 층을 포함하여 추가 정보 공개를 거부했습니다.

2019년 8월에 공식 개장한 이 고급 건물의 편의 시설로는 전용 옥상 헬리콥터 이착륙장, 식사 및 개인 행사를 위한 스카이 라운지, 실내 랩 풀이 있는 수중 센터, 웰니스 센터 및 스파가 있습니다.

더보기: David와 Victoria Beckham은 3,300만 달러에 로스앤젤레스 주택을 내립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은 고객이 One Thousand Museum을 마이애미 기반으로 만드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라고 개발 팀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베컴 씨와 그의 팀이 이곳에서 매우 행복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