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들은 농담도 하고 가슴이 나보다 큽니다.

남자

카지노 알판매 그녀는 가슴이 빠질 걱정 없이 노출이 심한 드레스를 입기에 완벽한 가슴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가슴을 갖는다는 것은 Madeline Hulton이 거의 매일 같은 유형의 사람들로부터 똑같은 짜증나는 말을 듣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

나이 든 여성은 Madeline에게 “적어도 처지는 않을 것입니다!”라고 상기시킬 가능성이 더 높으며, 체육관에 가는 남성은 자신의 가슴이
자신보다 크다고 말합니다.

더 큰 가슴을 가진 여성은 항상 Madeline에게 자신이 “작았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반면, 젊은 남성은 그녀가 “소년처럼 보인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TikTok 비디오에 추가하여 그녀가 정기적으로 듣는 다른 의견은 “아직도 자랄 수 있습니다”와 “요통을 ​​앓지 않아 다행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섹션의 사람들은 POV 비디오를 공유한 Madeline을 빠르게 칭찬했습니다.

한 사람은 “‘아직도 자라고 있다’는 19세 여성, 7학년 때부터 이 정도 크기였다”고 적었다.

다른 사람은 “나만 그런 줄 알았다”고 덧붙였다.

세 번째는 “여기 같은 여자야.”라고 썼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Madeline이 그녀의 비디오에서 신음하는 발언을 한 것이 유죄라고 인정했습니다.

한 여성은 “내가 처음 한 말은 내 모습이 이랬으면 좋겠다는 것”이라며 “당황스럽다”고 적었다.

또 다른 사람은 “귀여운 스몰 탑과 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는 상상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덧붙였다.

“사람들은 항상 자신에게 없는 것을 원합니다.”라고 세 번째 사람이 썼습니다.

다른 사람은 이렇게 썼습니다. “큰 비디 오너로서 드레스가 나빠 보이지 않고는 드레스를 입을 수 없기 때문에 사이즈가 작았으면 합니다.”

머리를 손질하러 가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결국 미용실에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그러나 한 여성은 미용실에 가는 길이 생각대로 되지 않자 겁에 질려 있었습니다.

남자 들은 농담도 하고

미국 시카고에 사는 Deborah Lynn은 곱슬머리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고 싶었지만 헤어스타일리스트가 탈색을 시도하고 과산화물로 인해
뺨에 화학적 화상을 남겼을 때 계획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Deborah는 스타일리스트가 얼굴에 화학 화상을 입힌 후 미용실 예약 전후의 과감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TikTok을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곱슬머리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고 싶었지만 그녀의 추종자들에 따르면 그녀의 살롱 약속은 그녀가 “프랑켄슈타인의 신부”처럼 보이게
하는 것으로 끝났다고 밝혔습니다.

영상 속 데보라는 미용사에게 부탁한 헤어스타일 사진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 그녀는 약속 전의 머리카락 모습을 사진으로 보여줍니다.

이어 그녀는 “허락 없이 탈색을 한 뒤 반 이상을 자르고 얼굴을 불태웠다”고 말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PSA: 머리카락을 강조하기 위해 표백제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내가 원하는 것을 이미 논의
했을 때 그는 내 머리 전체를 뿌리부터 표백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Deborah는 미용사가 그녀의 두껍고 검은 컬을 원하는 대로 자르지 않고 표백하려고 시도했지만, 그녀의 피부에 화학 화상이 남아 있다는
사실이 사람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